RS encheladus

일련번호: SCP-611-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격리절차: 해당 개체는 목재와 벨벳으로 제작된 상자안에 보관하여 표준 격리실 안에 격리해야하며 해군 혹은 항해 관련 직종에 종사한 경비원이 항시 감시해야한다. 접근에는 1등급 이상의 인가가 요구된다.

설명: SCP-611-Ko는 금,구리,목재 등으로 이루어진 약 30.78센치미터의 망원경이다. 재단에 의해 격리되기전 해당 개체는 한 골동품점에 전시되어있었으며. encheladus 박사가 사비로 구매했다.

해당 개체를 사용할 경우 선박의 내부가 보이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탄약고, 함교 등의 대략적인 위치를 안내한다.

해당 개체와 많은 고미술품과의 대조 결과 [편집됨]전투, 레판토 해전 등 16~15세기의 해전을 묘사한 그림에서 등장하였다. 대부분 승리한 쪽의 함장 혹은 제독이 들고있었으며 개체의 변칙성인 선박한정 투시를 이용한 상대 기함의 격침이 승리의 주된 요인으로 추정된다.

해당 개체와 접촉시 비단천으로 만든 장갑을 착용할것, 보관시 목재 문화재 보존 절차에 따를것을 명시한다.

부록: 611-KO-A: SCP-611-KO 실험기록

실험 611-KO-1 - 날짜: 2020/██/█

대상: 플라스틱 모형선박
절차: 개채를 이용하여 투시를 시도
결과: 해당 개체를 운반중이던 D-7179가 고통을 호소. 확인결과 개체를 들고 있던 손에 2도화상을 입은것을 확인.
분석: 내열 장갑 혹은 고무 장갑을 이용하여 운반할것. -encheladus 박사

실험 611-KO-2 - 날짜: 20██/██/█

대상: SCP-611-KO,D계급 인원 한명
절차: 흰색 목장갑을 낀 D-7120이 해당 개체에 접촉.
결과: 이상없음. 실험이후 목장갑을 확인하자 고무 코팅이 조금 녹아내림, 개체엔 별 이상 없음.
분석: 고무가 녹았는데 이상이 없다고? 그거 참 신기하군. -encheladus 박사

실험 611-KO-3 - 날짜: 20██/██/█

대상: SCP-611-KO,D계급 인원 한명
절차: 여러 가지 섬유로 된 장갑을 착용시켜 개체와 접촉.
결과: 흰색 비단, 무명천 이 두 섬유가 가장 안전함. 삼베 장갑의 경우 타오름.
분석: 무명천은 구하기 힘드니 비단을 사용할것. -encheladus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