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adell

으아이이이이!!!

그는 어디서든 나타난다. 수많은 사람을 죽이고는 사라진다. 모든 목격자를 제거함. 재단은 전지구적으로 나타나는 일련의 대량학살의 원인을 주시해왔다. 특징은 전혀 목격자를 남기지 않으며 광범위한 살육, 피해자들은 예외없이 창상. 가끔 골정상 및 타박상. 재단 요원이 찍은 사진에서 피해자들 사이를 헤집고 돌아다니는 남자를 발견. 녹음기를 증거로 확보. 범지구적으로 나타나므로 잡기 쉽지 않았으나 어느 날 옥상에서 투신미수 사건이 발생한 정신병원 근처 부지에서 사건 진행 중 발견됨. 방관살인마. 재단이 저지르는 비인도적인 일을 싫어하지만 그들을 필요악으로ㅆ 취급함. 어린 아이들. 어 수 없는 희생들. 새 시대를 내가 만들 것이다. 나는 필요에 의해 생겨났다.
격리 확보 보호가 불가능해애애애!

내 샌드박스구나
좋아아

평가: 0+x
cutedoll.jpeg

회수 당시의 SCP-231-KO

일련번호: SCP-231-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설명: SCP-231-KO는 신장 20 cm 가량의, [편집됨] 제조사에서 판매했던 [편집됨] 모델의 인형이다. 어린 여자아이의 생김새를 지녔으며 부드러운 고무 재질로 제작되었다. SCP-231-KO는 같은 모델의 인형과 구조적으로 차이점이 없으나 의지를 지닌 것으로 보이며 스스로 움직일 수 있고 대화가 가능하다.

SCP-231-KO는 평소 걷거나, 몸을 곰지락대거나, 앉아서 고개를 주억거리는 등의 귀엽다고 여겨지는 적은 움직임을 간헐적으로 보인다. 그러나 인간이 SCP-231-KO와 '시선이 마주치거나 반경 약 7 m 내의 범위에 들어서면'(이하 기제 영역) 이 기제 영역에 노출된 인간은 자아탄력성과 자아강도와 현실감각의 지속적인 하락을 보이며 불안감, 우울감, 불면증상, 자기 파괴감 등의 증상이 새로이 발생하거나 심화된다. 이 현상은 기제 영역에서 벗어난 후 정신의학적 면담과 약물치료를 통해 복구될 수 있다.

개인차가 있지만 만일 정신의학적 질병을 진단받은 바 없던 정상적인 범주에 속하는 인간이 기제 영역에 자신을 계속적으로 노출시키면 최소 1주일 이후, 여러 신경증 및 정신증의 증상이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한다.

SCP-231-KO는 일반적인 편의 이상의 불안감과 우울장애의 증세를 보이는 인간이 기제 영역에 들어서면 대화를 시도한다. 또한 기제 영역에 노출되는 동안은 상기한 정신의학적 증세들이 지속적으로 심화되는 이유로, 기제 영역에 노출된 인간은 잠재적으로 SCP-231-KO이 대화하고자 하는 대상에 포함된다.

부정적 자동적사고(역기능적 인지도식)

부록:

111:

Root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