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dpicturespresents
평가: 0+x

일련번호: SCP-9999-KO-J

등급: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SCP-SCP-9999-KO-J는 항상 잠긴 격리실 내에 두어야한다. 인원이 반드시 SCP-173의 컨테이너로 들어가야 할때는 언제라도 최소한 3명이 들어가야하고, 문은 그 뒤에서 다시 잠궈야한다. 모든 인원이 떠나고 격리실을 다시 잠글때까지 두명의 인원이 항상 직접 SCP-173과 시선을 마주치고 있어야 한다.

SCP-682는 가능한 빨리 반드시 제거해야한다. 현재 SCP 팀이 SCP-682를 파괴할 수 있는 방법은 없고, 대규모의 물리적 피해만 일으킬 수 있다. SCP-682는 내벽의 모든 안쪽 표면이 25 cm의 강화 내산성 강판으로 이루어진 5 m × 5 m × 5 m 크기의 방 안에 격리해야한다. 이 격리실은 SCP-682가 잠겨서 무기력해질때까지 염산을 채워야한다. SCP-682의 모든 이동, 대화, 격리 실패 시도는 상황에 따라 빠르게 전력으로 대처해야한다.

분노 상태를 자극하지 않기 위해 SCP-682에게 말을 거는 것은 금지된다. 허가받지 않고 SCP-682와의 의사소통하려는 무허가 인원은 저지하여 강제로 떨어트려야 한다.

빈번한 격리 실패 시도, 격리 및 무력화의 어려움, 재단 노출의 심각한 위협으로 인해, SCP-682는 [편집됨] 기지에 격리한다. 재단은 반경 50 킬로미터 내의 인류 발달이 없는 땅을 얻기 위해 최대한으로 자원을 활용할 것이다.

설명: 1993년에 제19기지로 옮겨졌다. 그 출처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크릴론(Krylon) 상표의 스프레이 페인트 자국이 있는 철근 콘크리트로 구성되어있다. SCP-173은 움직일 수 있으며 지극히 적대적이다. 시야 범위 안에 대상이 들어와 있으면 대상은 움직일 수 없다. 어느 순간에도 SCP-173을 향하는 시선이 끊어져서는 안된다. 격리실에 들어가도록 배정된 인원은 눈을 깜빡이기 전에 다른 사람에게 경고하라는 지시를 받는다. 대상이 머리뼈 바닥을 부러뜨리거나 목을 졸라 공격한다는 것이 보고되었다. 공격할 경우, 인원은 4 등급 위험 개체 격리 절차를 따라야한다.

SCP-682는 대략 파충류를 닮은 커다란 생물로, 그 기원을 알 수 없다. 매우 지능적으로 보이며, 노출됐던 제한된 시간동안 SCP-079와의 복잡한 의사소통에 관여한 것이 관찰되었다. 격리되어 있는 동안 실시된 수 차례의 면담에서 나타난 바, SCP-682는 모든 생명에 대한 증오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부록 682-B 참조).

그 형태에 따라 정확한 수준은 변화하지만, SCP-682의 힘과 빠르기, 그리고 반사능력은 언제나 극도로 높은 것이 관찰을 통해 확인되었다. SCP-682의 물리적 신체는 물질을 섭취하거나 내보냄으로써 크기를 키우거나 줄이는데, 이는 매우 빠르게 자라고 변한다. SCP-682는 유기물이든 무기물이든 삼킨것에서 에너지를 얻는다. 소화는 SCP-682의 콧구멍 안에 있는 일련의 여과 아가미의 도움을 받는 것으로 보이며, 이 여과기는 어떠한 용액에서든지 대상이 격리된 곳에 있는 산에서 끊임없는 재생이 가능하도록 쓸 수 있는 물질을 분리해낼 수 있다. SCP-682의 재생능력과 회복력은 너무 엄청나서 믿기 어려울 정도이며, 대상은 신체의 87%가 파괴되거나 썩은 상태에서도 움직이고 말을 할 수 있었다.

격리 실패가 일어날 경우, 가능한 모든 기동특무부대가 SCP-682를 추적하여 재포획하며, 대원이 7명보다 적은 부대에는 대상을 사로잡는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 현재까지 탈주를 17번 시도했지만, 성공적인 탈주는 6번 이루어졌다. (부록 682-D 참조).

이전의 교전 기록에서 SCP-076-2는 자신에게 다음과 같은 능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다른 것들 사이에서도).

SCP-076-2의 가장 이상한 능력은 허공에서 여러가지 날붙이들을 형체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슬로우 모션으로 본 영상에서는 날붙이들이 "공간의 작은 구멍"이라고 묘사되는 미니어쳐 차원 리프트에서 소환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포탈이 어디로 통하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어떻게 SCP-076-2가 이런 능력을 발현할 수 있는지도 의문이다. 영상을 본 결과 날붙이들은 "우주의 검은 물질"로 보이는 빛을 전혀 반사하지 않는 물체로 만들어져 있다. 대상의 손을 떠난 무기들이 금방 사라지는 탓에 아직까지 성분 분석은 불가능하다.
SCP-076-2는 아래와 같은 여러 방법에 의해 몇번이나 효과적으로 사망했다.

지속적으로 중기관총을 맞음.

SCP-076-1을 옮길 때 사용하는 13.6톤의 엘리베이터 장비로 뭉갬.
SCP-076-2의 흉곽을 개방하고 안에 테르밋-TH3 수류탄을 집어넣음
현재까지 있던 탈주 사건중 가장 최악의 사건 도중 (전에 SCP-076을 격리하던) 격리 구역-25는 SCP-076-2가 아직 탈출을 시도하는 동안 마지막 방법으로 핵탄두를 날리도록 명령받았다. 그 행위는 기지의 파괴와 전 기지 인원을 죽이는 것으로 끝났다. SCP-076-1은 멀쩡했다.

인원은 아무도 없을때에 격리실 내에서 돌을 긁는 소리가 들린다고 보고한다. 이는 정상으로 여겨지며, 이 행동방식의 변화가 있다면 근무중인 HMCL 담당 감독관에게 보고해야한다.

바닥에 있는 적갈색 물질은 배설물과 피의 혼합물이다. 이러한 물질의 원천은 불명이다. 이 공간은 반드시 2주에 한번씩 청소해주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