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희생해야 살 수 있을 지어니

아니 아무리 생각해도 아즈텍 신화잖아…

일련번호: SCP-□□□-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설명: SCP-□□□-KO는 ████ ██시에 있는 거대한 분지(SCP-□□□-A-KO)에서 일어나는 변칙적 현상이다. SCP-□□□-A-KO에는 다수의 인간 거주자(SCP-□□□-B-KO)가 살고 있다. SCP-□□□-B-KO는 SCP-□□□-A-KO에서 사회를 만들어 자급자족해서 살고 있다.

SCP-□□□-A-KO주위에 있는 산(SCP-□□□-C-KO)에는 항시 안개가 자욱하게 깔려있어 시야확보가 어렵다. SCP-□□□-C-KO내로 깊숙히 들어가면 방향감각을 잃게되는 등 다양한 현상이 일어나고 해가 밝으면 SCP-□□□-A-KO내에 진입하게 된다. SCP-□□□-A-KO에선 SCP-□□□-C-KO를 거치지 않고 가는 방법은 없으며 SCP-□□□-A-KO 밖으로 나가려 시도했을때 위와 같은 현상이 일어나 탈출이 불가능하였다. 이외에도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였지만 모두 무산되었다.

밤이 되면 SCP-□□□-A-KO에선 앝은 안개가 깔린다. SCP-□□□-B-KO들은 매일 밤에 '해를 불러내는 의식'을 진행한다. 해당의식은 해당사회에서 범죄를 일으키거나 자진해서 신청하거나 그리고 SCP-□□□-A-KO밖으로 나가려 시도한 자들이 희생자가 되고 집행자 한명이 집행용 돌검으로 돌탑에 있는 재단 위에서 해당 희생자의 심장을 도려내 돌탑의 맨 꼭대기로 올려놓는 것으로 진행된다. SCP-□□□-B-KO들은 이 의식이 행해지지 않으면 해가 뜨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해당의식이 행해지지 않을 경우 해가 뜨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