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징수
평가: 0+x

일련번호: SCP-XXXX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작업을 수행하는 모든 요원은 현금이나 금, 또는 화페와 관련된 물건을 소지한 입장할 수 없다.만일을 위해, 나체로 들어가는것이 추천된다. 해당 물체에 접촉은 일제 금지한다. 만일을 위해, 매주 주변 마트나 슈퍼에서 징수가 일어나는지를 확인한다. 만일 징수가 일어났을 경우, 해당 생물에게 최대한 신속히 돈을 지급하여야한다.]

설명: [SCP 0000 KO은 미국 █████ 금융가 지하에서 발견되었다. 외형은 1m x 1m 크기의 투명한 상자이며, 미국의 모든 물건가격의 5%를 취한다 (이하 징수로 명명). 그 돈들이 어디로 가는지는 알 수 없으나, 투명한 상자 안에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았다. 해당 생물을 미국 ██████주의 격리실에 옮겼으나, 징수는 멈추지 않았다.

격리실의 제질을 돈과 가장 민첩한 관련이 있는 금으로 도금해보았다. 결과적으로 해당 생물은 징수를 그만두었다.

1주일후, 해당 격리실에서 모든금이 없어져 있었다. CCTV를 확인해보니, 지속적으로 금이 사라지고 있었다. 금이 전부 소진되자, 해당 생물은 다시 징수를 시작하였다.

이번엔 돈을 직접적으로 근처에 두어보았다.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았기에, D등급 직원에게 돈을 상자안에 집어 넣으라고 명령했다. 돈은 성공적으로 사라졌으며, 징수활동도 몀췄다.

소를 토막내어 상자안에 넣자, 상자색이 붉은색으로 바뀌며 뱉어버렸다. 다른 동물들도 마찬가지였다.

D등급 직원을 상자안에 넣어보았다. 상자의 크기가 변하면서 D등급 직원을 삼켜버렸다. 5분후, 직원은 뱉어졌으며, 가지고 있던 현금과, 통장에 돈이 전부 사라져 있었다.

여러 시행착오끝에, 이 생물이 원하는 최소단위의 돈은 $█████인것을 알아냈으며, 해당 돈을 매주 지급하면 아무런 피해도 일으키지 않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