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041-KO: 뇌 기생충
평가: 0+x
일련번호: SCP-041-KO 위협 등급: 주황색
격리 등급: 유클리드(Euclid) 3등급 기밀지정

특수 격리 절차: ████/██/██ 갱신

대한민국 내의 의료시설에 잡입한 재단 요원들이 SCP-041-KO 감염자 및 감염의심자들을 감시한다. 감염자가 자신이 SCP-041-KO에 감염되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면 빠른 시일 내에 납치해 C형 기억소거제를 투여하고 감염자의 의료기록을 위조한다.

윤리위원회 허가에 따라 SCP-041-KO 감염자임이 밝혀진 재단 인원들은 자신의 직위와 업무를 계속 유지할 수가 있다. 예외사항은 문서 041-KO-013 참조. 원하는 인원들은 자신이 감염자라는 사실을 자신의 기억에서 소거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해당 인원들의 목록은 O5 평의회와 4등급 이상의 윤리위원회 인원, 각 기지 이사관들에게만 공개된다. 기억을 지운 인원에게 의도적으로 해당 기억을 되살린 인원은 징계조치되고 이후 다른 업무로 재배정된다.

설명: SCP-041-KO는 회충(Ascaris lumbricoides)의 변칙적 아종이다.

사람의 구강을 통해 알이나 유충이 몸 속으로 들어가면 일단 성충으로 자랄 때 까지 소장에 머문다.

성충이 되면 소장에 구멍을 내고 척추를 따라 몸을 늘려 뇌로 들어간다.

뇌에 도착하면은 뇌를 파먹고 숙주의 몸을 장악한다. 숙주는 이 과정에서 약간 고통을 느끼지만 심하지는 않다. 대상은 손상된 숙주의 뇌를 대신하여 뇌의 기능을 한다. 숙주의 기억과 자아는 99.93% 보존된다.


태그: scp 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