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21-KO
평가: 0+x
http%3A%2F%2Fwp.streetwise.co%2Fwp-content%2Fuploads%2F%2F2014%2F10%2Fshutterstock_144845914.jpg
회수당시 아직 활성회되기 전인 SCP-121-KO

일련번호: SCP-121-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대상은 제 ██ 기지에 건설된 양계장에 보관된다. 개체수가 계속 불어남으로 관리자의 재량에 따라서 제 ██ 기지의 인원에게 1~10 마리까지 포상으로 부식으로 제공될 수 있다. SCP-121-KO의 인식재해로 생긴 집단 폭동 사고로 인해서 부식으로 제공되는 것을 취소하고 개체수 조절을 위해서 한 달에 한 번씩 2마리만 남기고 폐기한다. 폐기 방법은 자동화 장치를 이용한 소각 및 분쇄이다. 모이를 주거나 청소를 위해서 관리 요원들이 진입할 때는 SCP-121-KO와 직접적인 신체 접촉을 삼가고 대상에 의해서 발생되는 변칙현상을 예방하기 위해서 포만감을 느낄 정도량의 식사를 하고 들어가야한다. 이 과정은 X-ray 카메라의 지속적인 감시가 칠요하다. 만약 요원이 허기를 참지 못하고 SCP-121-KO를 섭취했다면 관장을 하고 적절한 징계를 내린다.

설명: SCP-121-KO는 전신이 튀김옷으로 덮혀진 닭(Gallus gallus domesticus)형태를 지닌 생물종이다. 신체의 표면이 올리브유로 튀겨진 밀가루로 이뤄져있으며 껍질이하 지방, 근육층 역시 원래라면 익혀져서 움직일 수 없어야 하지만 행동 패턴과 골격 구조를 볼 때 일반적인 닭속 적색야계종과 일치한다.

SCP-121-KO는 이틀에 한 번씩 삶은 달걀(SCP-121-KO-1)을 낳는데 10개 중 3개 꼴로 유정란으로 판명되며 여기서 SCP-121-KO의 유생이 태어난다. SCP-121-KO의 유생은 병아리와 같지만 갈색으로 훈제되어 있었으며 마늘향이 나는 버터가 검출되었다. SCP-121-KO의 유생은 SCP-121-KO로 자라는데 2주간 자라면서 훈제된 피부에서 기름에 튀겨진 밀가루들이 자라기 시작하고 성장을 끝내면 SCP-121-KO와 같은 프라이드 치킨이 된다.

SCP-121-KO는 신흥 종교인 후라이도(厚羅理道)교의 집회현장에서 발견되었다. 해당 종교는 SCP-121-KO를 후라이도 탄계(厚羅理道 彈鷄. 혹은 탄계 선생님)라고 칭하며 SCP-121-KO로 인해서 닭요리를 금기시하지 않는 모든 종교가 하나로 합쳐지고 구원이 올것이라고 믿고있었다. 습격당시 프라이드 치킨 조각을 모두 맞춰놓고 강령술을 하고 이었으며 추격에 실패한 일부 인원을 제외하고는 C등급 기억소거 처리하고 귀가조치하였다.

이후 SCP-121-KO의 초기 회수된 10개체에서 개체수가 늘어나자 ██기지 관리자는 격리실 증축 대신에 █회에 걸쳐서 SCP-121-KO를 부식으로 재단 인원들에게 제공하였다. 하지만 섭취한 재단 요원들이 치킨을 숭배하며 폭동을 일으켰고 피해 상황은 [데이터 말소]. 상황이 정리되고 요원들은 D등급 기억소거 및 관장이 진행되었다. █일 후 최초 회수 현장에서 도망친 후라이두교의 교주를 확보하고 얻은 면담 및 연구를 태도로 격리 절차를 개정하였다.

SCP-121-KO를 재단이 2개체 이상을 소유하는 동안 민간 사회에서 SCP-121-KO에 대한 발견 보고가 들어오지 않았던 것을 고려해서 완벽하게 폐기하지 않고 SCP-121-KO 개체는 2개까지만 남겨 두기로 결정하였다.

소화가 안되서 더부룩하다고 일부러 SCP-121-KO 우리로 들어가지 마세요.
오히려 더먹어서 고통스런 관장하고 시말서 썻습니다.
예, 제가 그랬습니다.
제 ██ 기지 관리자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