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46-KO(뼈다귀 방송국)

일련 번호: SCP-146-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146-KO의 주변은 철조망으로 감싼 후 안전 요원 20 명이 주변을 상시 감시해야 한다. 대상의 안테나에서 흘러나오는 모든 전파들은 제 34 기지에서 회수한다.

설명: SCP-146-KO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 에 위치한 <뼈다귀 방송국> 이라는 간판이 달려있는 5층 높이의 방송국이다. 대상의 옥상에는 약 5m 높이의 거대한 안테나가 달려있으며, 대상에서 흘러나오는 전파들은 모두 해당 안테나에서 나온다.

대상의 외관은 일반 방송국과는 별 다른 특징이 없지만 대상의 내부에는 성인의 골격을 가진 해골들이 있는데, 이 해골들은 살아 움직이며 턱관절을 움직이며 인간과 소통이 가능하다. 이 개체들은 모두 SCP-146-KO-A 로 칭한다. SCP-146-KO-A는 대상의 1층에 있는 5개의 관짝에서 생성되는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이 관짝들이 열리면서 두개골, 갈비뼈, 엉덩이뼈, 다리뼈, 척추뼈 등의 뼈들이 따로따로 생성되어 맞춰지는것으로 보인다.

개체들은 20██년 █월 말 SCP-146-KO-23이 생성된 이후로 더이상 생성되지 않으며, 한 개체가 사고로 인해 죽었을 경우에 생성된다. SCP-146-KO-A들은 성별이 없는 것 처럼 보이지만 여성의 골격이나 남성의 골격을 가진 개체들이 존재하고 개체들 사이에서 '그' 또는 '그녀' 라는 대명사를 사용하기 때문에 성별이 있는것으로 보인다. 남성형 개체는 조금 굵고 낮은 목소리를 사용하고 여성형 개체는 조금 얇고 높은 목소리를 사용한다.

대상에 의해 생성된 SCP-146-KO-██ 들은 일반 방송국 직원들이 하는 것과 같이 방송을 편집하고 촬영하고 송출하며, 이렇게 송출된 방송들은 대한민국 ████의 ███ 번에서 방송되었으나 현재 제 34 기지에서 회수하여 별 다른 위험성이 발견되지 않았기에 요원들이 여가시간마다 볼 수 있도록 하였다. 개체들이 방송하는 프로그램들은 드라마에서 예능, 토크쇼까지 모두 다양하며 등장인물들은 모두 해골이다. 보통 해골이 주로 나오지만 토크쇼 같은 경우에는 게스트로 가끔 세계적인 유명인이 출연하기도 한다. 현재까지 ███와 ███, 그리고 [데이터 말소] 까지 출연한 기록이 있다. 하지만 조사 해본 결과 방송에 나오는 유명인들이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다.

아래는 20██년 ██월 ██일 대상에게서 가져온 방송 편성표의 일부이다.

██.██ (월) ██.██ (화) ██.██ (수)
0시 뼈다귀 뉴스 24 뼈다귀 뉴스 24 뼈다귀 뉴스 24
1시 뿌리 깊은 해골 세상에 이런뼈가 해골과 함께하는 토크쇼
2시 스페셜 다큐 해골의 눈물 세상에 이런뼈가 사랑과 당신과 해골
3시 스페셜 다큐 해골의 눈물 꼬마해골 스켈 우리 해골됬어요
4시 무한해골 미스테리 해골쇼 복면해골 뿌리 깊은 해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