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84-KO
평가: 0+x

일련번호: SCP-184-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현재 제05K기지에 보관되어있고, 보안인가등급은 2등급으로 인증된 연구원 및 보안요원들에게만 접근을 허용한다. 대상은 스스로 변칙성을 일으킬 수 없는 것으로 확인되어, 특수 격리 절차는 필요로 하지 않는다.

설명: SCP-184-KO는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에 살던 한 청년이 인터넷 중고구매 커뮤니티에서 구매한 검은색 외형의 125CC 2륜 오토바이다. 최고 속도는 125km/h로 여타 다른 2륜 오토바이와 비슷 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SCP-184-KO의 제조사를 밝혀내기 위해 조사에 들어갔지만, 하나의 증거도 잡지 못한채 조사는 실패하였다.

SCP-184-KO가 처음 재단에 알려진 사건은 SCP-184-KO를 타고 가던 청년이 실종되면서이다. 청년은 오토바이 동호회원들과 함께 펜실베니아 서부 도로에서 SCP-184-KO를 타고 가던 도중 터널로 진입하였다. 이후 터널에서 나오는 순간 갑자기 사라졌고, 이후 오토바이 동호회 회원들의 신고로 경찰에 실종 신고가되었다. 이후 재단이 이 소식을 접하였고, 기동특무부대 제타-15를 동원해 수색하였다. 그 뒤 기동특무부대 제타-15에 의해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고속도로 한가운데서 청년과 함께 SCP-184-KO가 발견되었다. 이후 청년은 취조 후 B등급 기억소거제를 투여하였고, SCP-184-KO는 기동특무부대 제타-15에 의해 제05K기지로 이송되었다.

이후 제05K기지로 이송된 SCP-184-KO의 실험이 진행되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터널 중 한 곳을 정하고, D등급 인원을 통해 실험을 진행시켰다. D등급 인원은 SCP-184-KO에 탑승해 시속 70km/h의 속도로 터널을 빠져나왔고, 중국 베이징의 고속도로 한복판으로 순간이동되었다. 이후 재단요원에 의해 SCP-184-KO를 회수 해 오고 1차 실험을 마무리하였다.
2차 실험에서는 SCP-184-KO와 D등급이 터널을 빠져나오기 직전 D등급 인원이 SCP-184-KO에서 떨어져, 터널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게 한다는 전제조건을 추가 하였다. 실험을 진행시켰고, D등급 인원에게 안정장치를 착용시켜주고, 터널에서 빠져나오기 직전 SCP-184-KO에서 떨어질 것을 요구했다. 실험은 시작되었고, 이후 SCP-184-KO가 터널에서 빠져나가기 직전 D등급 인원이 떨어지면서 SCP-184-KO만이 다른 곳으로 순간이동 되는 것을 확인하였다. 이후 SCP-184-KO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고속도로 한복판에서 발견되었고, 재단의 요원들에 의해 회수되었다.

재단에서는 SCP-184-KO의 판매자를 찾기 위해 요원들을 동원했고, 인터넷 중고차 커뮤니티의 "uomoto" 라는 회원이 판매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위치추적 결과 뉴욕의 외딴 곳에 있는 창고에서 생활하는 것을 확인하였고, 즉시 재단은 요원들을 투입하였지만, 이미 대상은 창고를 버리고 도망친 뒤 였다. 재단은 그 주변 일대의 남은 흔적들을 모두 조사하였지만, 확실한 정보는 없었다.
부록:

취조기록 #001

청년: 여긴 도대체 어디인거죠?

데이븐 박사: 여긴 경찰서 취조실입니다. 지금부터 취조를 시작할테니 뭍는 말에만 대답하여 주십시오. 검은색 125CC 2륜 오토바이는 어디서 구한 것 입니까?

청년: 인터넷 중고구매 커뮤니티 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데이븐 박사: 혹시, 직접 서로 만나서 구매를 진행 하신건가요?

청년: 네. 그렇습니다.

데이븐 박사: 혹시 상대방의 생김새가 어떻게 생겼는지 기억하십니까?

청년: 상대방이 검은색 후드를 써서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만, 20대 정도의 여성이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데이븐 박사: 더 특이한 생김새는 없었던가요?

청년: 네. 검은색 후드와 20대 여성이었던 점 말고는 다른 특이한 점은 없었습니다.

데이븐 박사: 그럼 이제 오토바이에 관해 이야기 해보죠. 오토바이에 수상점은 없었습니까?

청년: 수상한 점은 없었습니다

데이븐 박사: 사건이 일어나기 전 오토바이를 타고 무엇을 하던 중이었나요?

청년: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오토바이 동호회 회원들과 같이 드라이브를 하던 중이었습니다.

데이븐 박사: 터널에서 빠져나오기 전이나 후에 특이한 점은 없었나요?

청년: 터널에 진입하기까지는 문제 없었습니다. 하지만 후에 터널에서 빠져나오자 일이 벌어졌어요. 저는 한번도 가본 적 없는 캩리포니아 고속도로 한복판이였다고요. 이후 전 두려움에 떨었고, 다행이도 동호회 회원들의 신고 덕분에 구조를 받은거고요.

데이븐 박사: 혹시 터널에서 문제가 될만한 행동을 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청년: 터널에서 문제 될 만한 행동은 전혀 하지 않았어요. 저는 아무것도 한적이 없다고요.

데이븐 박사: 더 이상 취조를 해도 나올 만한건 없는 것 같군요. 취조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문 밖으로 나가시면 저희측 인원이 주는 약을 드시면 됩니다. 분명 심리적 안정에 도움을 줄겁니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가셔도 됩니다.

[기록 종료]

취조 결과: 대상에게서 얻은 정보를 모아 본 결과 SCP-184-KO의 판매자 추적과 SCP-184-KO와 터널에 얽힌 변칙성 연구를 허락 할 것을 상부에 요청함. -데이븐 박사-

실험 기록 #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