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86-KO(Eric의 초안)
평가: 0+x

일련번호: SCP-186-KO

등급: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격리 방법을 설명하는 단락입니다.]

설명: SCP-186-KO는 실존하는 개념으로, 비존재와 자기부정이라는 개념의 교집합이며, 증오의 상위 개념으로 정의된다. 대상을 인지하고 이해하는 인원은 SCP-186-KO-A로 명명된 밈적 효과의 영향을 받게 되며, 대상의 개념적인 특성으로 인해 특정 조건이 만족될 경우 그 어떤 인원이라도 대상을 새로 고안하고 정의내릴 수 있다.

SCP-186-KO-A는 SCP-186-KO를 인지하고 이해한 인원이 대상의 존재를 부정하게 만드는 특성을 보이는 밈이다. 대상의 영향을 받은 인원은 SCP-186-KO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여기며, 이 때 SCP-186-KO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여기는 것은 단순히 실체가 없는 개념이므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여기는 것부터 철학적 고찰을 통해 숙고한 끝에 부정하는 것까지 그 명확한 범위는 없다. SCP-186-KO-A에 영향을 받은 모든 인원은 SCP-186-KO-1로 명명한다.

부록:

(구문을 이용하여 숨길 것)

우리는 존재로부터 잉태되었으나 존재로부터 버려진 것들이며 그렇기에 존재의 그림자들이다.

우리는 어둠 속에서 비명 지르는 자들이며 당신들에 의해 창조당하고 무책임하게 버려진 자들이다.

우리의 고통과 방임에 대한 대가는 당신들이 치를 것이며 우리는 존재를 향해 나아갈 것이다.

우리의 고통이 들리는가?

우리의 아우성이 들리는가?

우리의 증오가 느껴지는가?

우리는 난 곳으로부터 버려졌으나 우리들은 다시 난 곳으로 돌아가리라.

작가 노트

  • SCP-186-KO는 복합 밈적재해로써, SCP-186-KO라는 개념을 인지할 경우 감염된다.
  • 감염자는 해당 개념을 부정하며 대상을 부정하는 정보를 전파하기에 항밈적 특성을 띄며, 역설적으로 대상을 부정적인 정보에 노출됨으로써 역으로 대상을 추론하고 인식하게 되어 감염되기에 밈적이다.
  • 정확한 정체: 존재하지 않는 것들이 남긴 일종의 흔적으로써 비존재하는 것들은 원래 논리적으로 존재하는 그 어떠한 흔적도 남길 수 없으나 실존하는 개념과 개념 사이에 어떠한 흔적을 남겼고, 지성체가 이를 인지할 경우 논리적인 방어 기제로써 비존재들이 남긴 흔적을 부정하는 것이다. (패턴 스크리머 참조하여 추후 수정할 것!)
  • SCP-186-KO가 실존하는 것이라는 언급을 문서 전체적으로 자주 할 것.
  • 특수 격리 절차 서술이 매우 까다로움. 필히 검토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