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91-KO
평가: 0+x
dddd.jpg

무효되기전 SCP-191-KO

일련번호: SCP-191-KO

등급: 케테르(Keter) 무효 (Neutralized)

특수 격리 절차: SCP-191-KO는 격리 할 수 없기에 비격리 상태로 유지된다. SCP-191-KO의 반경 100M 이내에 민간인의 접근을 불허하며 이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한 재단 인원 또한 마찬가지이다. SCP-191-KO를 관찰할 때는 무인 드론을 사용하여 통제한다. 또한 SCP-191-KO의 이동경로를 파악하며, 그 이동경로에 있는 민간인들을 대피시킨다. SCP-191-KO의 반경 약 50M 내에 접근하면 사망한 것으로 간주하고 SCP-191-KO가 해당 위치에서 벗어날 때 까지 구조 시도는 불허한다.

████/██/██ 격리절차 갱신됨: SCP-191-KO의 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대상의 반경 범위를 150M로 확대 되었다. 대상의 반경 약 75M 내에 접근할시 사망한 것으로 간주된다.

████/██/██ 격리절차 갱신됨: SCP-191-KO는 클라우더 박사에 의해 무효 된 것으로 추정되며, 따라서 더 이상의 격리절차는 요구되지 않는다

설명: SCP-191-KO의 흔한 구름과 유사한 독립체이며, 부피는 약 7.5M³ 정도이다. 그 구성요소에 수분이 포함되지 않으며, 오직 기체망이 로만 구성되어 있다. SCP-191-KO는 평상시에는 하늘을 유랑하는데, 이 때 일반적으로 삶에 불행함을 느끼는 인간이 개체를 인지한다면 대상은 환각 및 SCP-191-KO에게 접근하고 싶은 충동이 생긴다. 이 충동은 시간에 비례하여 증가한다. 만약 대상이 SCP-191-KO에게 접촉한다면 알려지지 않은 방법으로 해당 대상은 소실되며, 해당 과정이 완료되면 SCP-191-KO의 크기가 증가한다

SCP-191-KO는██년 █월 █일 [데이터 말소]에 위치한 공터에서 발견되었다. 재단은 대상을 격리하기 위해 수많은 시도를 하였으나, 알려진 모든 물질을 투과하는 변칙성으로 인하여 모든 시도는 실패하였다. 대상의 변칙성으로 인해 재단은 SCP-191-KO의 격리가 불가능하다고 판단하였다.

더 이상의 접근은 금지됩니다. SCP-191-KO를 정확히 이해하지는 못 했으나 추가적인 시도는 단지 인명피해만 유발합니다. 더 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이런 결정을 내립니다. - O5-█ -

사건 191-KO-A: ██년 12월 23일, SCP-191-KO을 관찰 도중 SCP-191-KO의 변칙성으로 인하여 클라우더 박사를 제외한 다른 연구원 및 재단 요원들이 사망하였다. 이로 인하여 SCP-191-KO의 크기가 증가 하였으며 SCP-191-KO와 관련된 모든 실험은 금지되었다.

클라우더 박사 면담 기록

<기록 시작>

████: 면담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라우더 박사님.

클라우더 박사: 빨리 끝내줬으면 합니다. 그 일은 생각하기 싫습니다.

████: 알겠습니다. 있었던 일을 말씀하여 주세요.
클라우더 박사: 우리는 SCP-191-KO를 연구하기 위해 무인 드론으로 관찰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모니터를 보고 있었죠. 그러나 얼마 안가 구름 말고 다른 물체도 화면에 나왔습니다. 저와 함께 있었던 연구원들 이였죠. 전 몹시 당황했습니다. (흥분) 그 망할 구름이 우리 근처로 이동하고 있었다고요!

████: 진정하세요. 클라우더 박사님.

클라우더 박사: …알겠습니다. 아무튼 전 겁에 질려 눈을 손으로 가리며 웅크려 있었습니다. 제 근처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모두 SCP-191-KO에게 잡아 먹혀 버렸습니다. 전 겁쟁이 입니다. 전 아무도 구하지 못했습니다. 겁에 질려 바닥에 웅크려 있기만 했습니다. 모두 제 잘못입니다.

████: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당신 잘못이 아닙니다.

클라우더 박사: 아뇨, 모두 제 잘못입니다. 제가 책임져야 합니다.

████: 알겠습니다. 따로 하실 말씀 있으시나요?

클라우더 박사: ….없습니다

████: 알겠습니다. 면담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록 종료
이후 클라우더 박사는 정신건강을 위해 2주간 휴가를 떠났다.

사건 191-KO-B: ██년 1월 9일, 클라우더 박사가 SCP-191-KO에 접근을 시도하였다. 주변에 있던 여타 인원들에 의해 저지되었으나 모종의 방법을 통해 클라우더 박사는 해당 인원들을 무력화시키고 SCP-191-KO에게 다가가 개체를 제거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후 클라우더 박사 또한 실종되었으며 클라우더 박사 외에는 어떠한 피해도 발생하지 않았다. 클라우더 박사의 테이블에 놓인 쪽지를 검토해본 결과는 SCP-191-KO로 인한 동료 연구원들을 잃은 것에 대해 큰 죄책감을 느껴 이런 개인행동을 한 것으로 보인다.

클라우더 박사가 어떠한 방법으로 SCP-191-KO를 제거한 것인지 알수없다. 현재 재단은 클라우더 박사가 어떠한 방법으로 SCP-191-KO를 제거한 것인지 연구중이다.

부록-191-1: SCP-191-KO가 최초로 발견된 장소의 바닥에 다음과 같은 글이 적혀있었다. 그 글의 작성자는 현재 알수없으며 그 근처에는 알수없는 문양이 세겨져 있었다.

구름이 우리의 곁으로 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구름으로부터 도망칠수 없지만 도망칠 이유또한 없습니다
더 이상 행복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면 구름을 보고 구름에게 다가가세요
삶을 포기하고 싶을때, 구름이 되는겁니다
당신에게 행운을 빌죠.

부록-191-2: SCP-191-KO가 무효로 재지정된뒤 클라우더 박사의 개인실에 글귀가 남겨있었다.

구름은 어디에나 존재해. 바람에 떠밀려 사라지더라도 다시 돌아올거야.
무의미한 짓을 반복하지 않도록.
그는 용감한 선택을 한거야.
― 팡글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