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2480
평가: 0+x

일련번호: SCP-2480

등급: 안전(Safe) 케테르(Keter) 무효화된 것으로 추정(Presumed Neutralized)

특수 격리 절차: 제13 차원 조사 기지는 SCP-2480의 변칙성이 나타나는 보드펠의 저택 주변에 위치한다. 보드펠의 사유지에 진입하려는 민간인들은 비폭력적인 수단을 통해 저지한다. 현장 요원들의 판단에 의해 A, B, C급 기억소거 조치가 실시될 수 있다. 재단의 요원들이 SCP-2480 주변의 구성원들 사이에 섞여 들어가 그들에게 질문하거나 그들을 다른 곳으로 옮기려는 시도는 현재 모두 불가능한것으로 여겨진다. 현재 SCP-2480의 변칙 현상에 관한 정보를 얻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여겨지는 것은, 요원들이 마을 사람들에게 직접 질문하여 변칙 현상이 일어나는 범위 내의 어떤 헛소문이나, 기록, 주장같은 모든 것을 조사하는 것이다. 기동 특무부대 앱실론-6 ("마을의 멍청이들") 는 해당 지역에 잠입해 변칙 현상이 일어나는 지에 대해 감시해야한다. 기동 특무부대 프사이-9 ("심연을 보는자") 는 대상의 갑작스러운 확산에 대해 항상 대비하고 있어야 한다. 무력의 사용은 허가되며, 변칙적 징후는 무조건적으로 파괴되어야 한다.

설명: SCP-2480은 메사추세츠, ███████에 위치한 공간적 변칙현상으로 추측되며, 해안과 숲으로 이루어진 마을에는 대략 12,000명 9,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거주한다. 전해진 바에 의하면, SCP-2480은 1952년 11월 28일, 세계 오컬트 연합이 해당 지역에서 진행 중이던 의식을 제지하는 과정에서 형성되었다. 의식의 실제 목적은 현재까지 알려져 있지 않으나, 재단은 이 변칙 현상이 GOC의 어설프고 과하게 폭력적인 해결방식 때문에 생겨났다는 결론을 내렸다.

SCP-2480은 과거 초자연적인 것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백만장자 코넬리우스.P.보드펠 3세 (1866년 출생 - 1952년 사망)1의 자택이었던 보드펠의 저택을 중심으로 그 주변에 나타난다. 그는 죽기 전에 '지성소의 소생'이라는 비밀 단체의 수장이었다. 재단은 이를 "퇴폐적인 상류층들의 모임"이라고 여겨 고려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지만, 1952년 11월 28일에 일어났던 사건 이후 대상의 변칙적 효과가 발견되었다.

심문 결과, GOC 작전의 치명적인 실패로 인해, GOC 요원 중 살아남은 사람은 없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후에 ███████에 위치한 GOC의 은신처에서 관련 문서를 찾아냈다. 문서가 발견될 당시의 모습을 보면, GOC가 작전 수행에 앞서 해당 문서를 파괴하려고 한 것으로 보인다. 클립으로 사진이 별첨되어 있는 반으로 찢어진 보고서(아래쪽 절반은 찾지 못함)가 벽난로의 잿더미 사이에서 발견되었다. 다른 문서는 모두 소각된 것으로 보인다.

SCP-2480-2.jpg

보드펠 저택.

GOC 요원이 PoI-93을 암살하려고 했던 것으로 추정된다 것이 확인되었다. PoI-93가 살아있던 상태로 발견된 것을 보아, GOC가 주요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재단은 GOC가 GOC 요원들에게 방송했던 내용을 도청한 뒤에 SCP-2480의 위험성을 인식하게 되었다. 보드펠의 사유지에서는 36구의 시체가 발견되었으며, 후에 그중 8구는 GOC 요원의 시체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시체 중 5구5를 제외한 모든 시체가 내파, 붕괴, 치명적인 신체 구조 변경 등의 변칙적 이유로 죽은 것이 확인되었다.

SCP-2480은 직접적으로 감지할 수 없는 차원적 이상현상을 일으키는 것으로 추정된다. 대상이 일으키는 인식 재해는 인식 간섭 물질의 사용을 통해 이루어지며, 대상이 현실에 직간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이 관찰되었다. 대상의 현실 간섭 정도는 경미하고 보드펠 저택의 내부에 해당하는 공간으로 영향 범위가 한정되어 있다(대상의 내부는 비유클리드적 구조로서, 원래 존재하지 않는 방이나 회랑이 생겨나는 등 외부에서 보여지는 것보다 큰 공간을 가지고 있다.

SCP-2480에게는 안전등급이 부여되었다.

부록: 보드펠 저택에 관한 조사 결과, 코넬리우스.P.보드펠 3세와 "지성소의 소생"에 관한 당혹스러운 흔적들이 발견되었다. 꼼꼼하게 정리된 일지와 사진들이 대거 발견되었으며, 사진은 대부분 보드펠과 그의 추종자들이 강간, 소아성애, 인신공양, 식인 등의 일을 벌이고 있는 것에 관한 사진들이었다. 일지에는 설교 내용과 당대 부유층, 존경받던 정치가, 산업계의 지도자, 심지어 종교적 권위자들로 이루어진 손님 명단이 발견되었다.

보드펠의 물건들 사이에서 종교적 성전으로 추정되는 자필 서적이 함께 발견되었으며, 그의 일지에서는 이 책의 이름을 Valkzaron으로 칭하고 있었다. 책의 작성에 사용된 암호는 아직 해독되지 못했다.

저택의 대강당에는 사자의 머리를 하고 벌레의 몸을 한 개체를 묘사한 모습의 대리석 조각상이 있었다. 후에 역사 부서 상급 고문 - 종교적 이단자 분석 전문, 주디스 로우 박사의 조사 결과, 해당 조각상은 일부 영지의 종파에서 창조주를 상징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지성소의 소생"이 해당 창조주("얄다바오스", "사클라스", "사마엘"등의 이름으로 불림)를 숭배하는 것으로 추정되나, 실제 추종자들은 아직까지 발견되지 않았다. 조각상의 아래쪽에는 그리스어로 다음과 같은 내용이 표기되어 있다.

SCP-2480-3.jpg

현재 공식적으로 남아있는 기지 관리자 사이먼 오스왈트의 유일한 사진.

επιθυμία είναι το μέτρο όλων των πραγμάτων . Να μη είσαι δεμένος σε μια ηθική πρόσδεση. Κανε όπως επιθυμείς, σε οποίον επιθυμείς.

"욕망은 만물의 척도이다. 도덕의 사슬에 매여있어선 안된다. 하고 싶은 이에게, 하고 싶은 것을 하라."

1988년 중반, 제13기지의 관리자 사이먼 오스왈트가 SCP-2480의 상태에 관한 반기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았다(대상의 격리에 관한 별다른 변화는 보고되지 않음). 재단의 상부에서는 이를 행정상의 실수로 보고, 제13기지에 직접 연락을 시도했다. 처음에, 사무엘 로 요원과 사라 발렌타인 요원이 조사를 위해 파견되었으나, 이후 그들의 행방은 현재까지 알아내지 못했다.

기동 특무부대 앱실론-6 ("마을의 멍청이들")6이 제13기지를 조사하고 SCP-2480의 격리를 확인하기 위해 ███████로 파견되었다. 앱실론-6의 요원들은 새로운 거주자나 여행자로 위장하여 마을에 잠입하는 데에 성공했다.

링크: http://www.scp-wiki.net/scp-2480
태그: 도시 덧차원 세계-오컬트-연합 k급-시나리오 케테르 무효화 종교 scp 감각
저작자: Metaphysic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