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2995

일련번호: SCP-2995

등급: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SCP-2995는 수많은 빛을 낼 수 있는 도구로 가득 찬 방에 보관 된다. 또한 늘어 날 시 신속히 SCP-2995의 개체는 되는 데로 빨리 찾아서 수거 해야 하며 절대로 귀엽다고 방심 해서도 안된다. 또한 제단의 경비들은 방심 하지 않고 변화가 일어난 다면 즉시 빛을 틀어야 하며 빛을 내는 도구에 SCP-2995가 손이 닿지 않도록 늘 감시 해야 한다.

또한 만약 SCP-2995의 유혹에 넘어간 사람은 즉시 그곳 에서 모두 처분을 해야 한다.

설명: SCP-2995는 겉으로 봐서는 매우 다를 것이 없는 극히 평범한 빨간 옷을 입고 있는 작은 곰돌이 인형 이며 SCP-2995는 스페인의 페허가 되어 버린 마을 광장 한 가운데 에서 발견 되었고 그 주변 에는 시체가 모두 절단 된채 잔인 하게 어지려져 있었고 SCP-2995 만큼은 어느 흠집 이나 떨어진 부분도 없이 멀쩡히 살아 있었다. 하지만 SCP-2995가 그저 단순히 곰인형 이라는 것 으로 우습게 본 제단 사람은

다가 갔다가 순식간에 주변이 어두워 졌고 잠시 뒤 그 마을의 이상함을 보려 간 제단 측 사람들 모두 마을 사람들과 똑같이 잔인 하게 토막난 채 주변에 나타났지만 다행히 제단 측 병사가 가지고 있던 무전기로 본부에 연락을 취한 탓에 다행히 다음엔 주위를 해서 큰 어려움 없이 SCP-2995를 격리 하는 데에 성공 하였다. 그 뒤 제단 측은 어떤 상황 에서 SCP-2995의 변칙성이 일어나는지 SCP-2995의 변칙성을 확인 하기 위해서

D계급 요원들을 집어 넣어 D계급 요원 에게 앞에 있는 곰인형을 이뻐 하라며 말을 하는 순간 그 뒤 제단의 말을 따른 D계급 요원들은 하나 같이 사라졌다가 병사들이 그랬듯이 절단이 된 채 죽은 채 잠시 뒤 밖 으로 등장 하게 되었다. 그 뒤 1주일 뒤 제단의 박사는 언어를 알아 들을 수 있는 SCP-2995 에게 상담을 요청 하려는데 SCP-2995가 영어로 어떤 언어로 얘기를 바라냐며 먼저 말을 걸어 왔다.

이에 박사는 영어로 대화를 해주었으면 하자 영어로 곧바로 얘기 하였고 박사는 SCP-2995 에게 다른 언어로도 대화를 할 수 있냐는 질문에 SCP-2995는 책상에 앉은 채 고개를 끄덖 이며 그렇다며 대답을 하는 동시에 박사 에게 자신을 왜 여기에 가뒀냐고 질문해 왔고 박사는 그건 말해 줄 수 없다며 말을 하는 순간 검은 연기 같은 것이 생기더니 그 가운데에 커다란 눈이 생기더니 박사의 다리를 계속 바라보았다.

그러더니 박사의 다리는 계속 해서 고통이 커져 갔고 심지어 큰 고통을 선사할 정도로 인해 그 자리 에서 쓰러지자 SCP-2995는 말하지 않으면 죽이겠다. 라면서 박사와 제단 사람들을 협박해 왔고 그런 박사을 도우려 병사들이 투입 되었지만 어찌된 것 인지 또다시 검은 연기가 나오더니 제단의 병사들을 빨아드리기 시작 하였고 한 병사는 그 어둠에 빨려 들어 가기 전에 맞써 싸웠지만 전혀 통하지 않았다.

그렇게 SCP-2995는 듣고 있을 제단 사람들 에게 어서 자신을 이곳 에서 내보내라며 어두워지는 동시에 두 눈만 빨갛게 된 채 말을 하였고 그걸 보고 있는 제단 사람들은 싫다며 대답 하였다. 그러자 요번 에도 자신을 보고 있는 제단 사람들 모두를 빨아드리기 위해 검은 연기를 생성 했지만 한 요원이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지고 있던 손전등 을 검은 연기에 비추자 SCP-2995는 마치 괴로워 하듯이 울부 짖었다.

그 뒤, 우연히 SCP-2995의 약점이 빛 이라는 것을 알게 된 제단 측 사람들은 어서 빛을 이용한 격리실을 만들라고 지시를 내리는 동시에 빛을 내는 모든 도구들을 가지고 오라며 지시를 내린 뒤 SCP-2995 에게 빛을 쬐며 SCP-2995를 격리 하는 곳 으로 옴기는데에 성공 하였다. 그로 부터 몇 달 동안 아무 위험 없이 잠잠 했지만 몇 일이 지나 안전 하다고 생각 했던 빛을 이용한 도구들이 SCP-2995가 부수고 탈출 하는 상황이 발생 했다.

그 뒤 한순간에 SCP-2995가 격리 실패 하는 탓에 SCP-2995가 격리 되어 있는 곳에 모조리 빛이 사라지는 동시에 어두워 졌고 많은 인명 피해가 생겨 났지만 여전히 빛에 약한 탓에 더 강한 빛인 차량용 으로 간신히 스위치만 누르면 안 에서 빛을 낼 수 있는 상자를 만들어 그곳에 격리 시켰지만 혹시나 하는 일에 주변 에도 빛을 반사 할 수 있는 거대 거울과 빛을 낼 수 있는 도구를 설치해 철저히 격리 시키고 있으며

만약 탈출 하려는 시도가 보이면 당장 상층부에 보고 하는 동시에 강력한 빛을 방에 가득 채우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