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313-KO (전자기기 거미)
평가: 0+x
scp_threeonethree_ko

SCP-313-KO-F의 기형체. 부화 후 약 1시간 뒤 죽은것으로 확인되었다.

일련번호: SCP-313-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개체는 현재 제██기지의 1m × 1m × 2m 크기의 온도가 25°C 에서 30°C 사이의 격리실에 격리되어있다. 개체는 지금까지 단 한번의 탈출 시도도, 그리고 탈출이 가능한 지능도 가지고있지 않기 때문에 개체는 격리실 내부에서 거미줄과 산란하는것이 허용된다. 개체의 격리실 내부에 새끼 거미가 감당 못할 숫자로 늘어났을시, 단 두마리의 표본 용도의 개체 빼고 전부 소각한다. 4등급 인원 1명 이상의 허가 없이 개체를 사육하는것은 징계로 이어질수 있다.

개체가 베터리의 겉 껍질을 벗기는것은 곧 산란의 시기를 뜻하기 때문에 온도를 약 2°C가량 올리는것이 권고된다. 소형 건전지는 개체의 알이므로 건들이지 않는것이 권고되며, 알이 전부 부화하기 전까지는 개체가 공격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 격리실 내부에 출입하는것이 금지된다.

이하, 개체의 현재 격리실 상태이다.

  • 격리실 벽에 거대한 거미집이 5층으로 존재한다. 대부분의 새끼들은 2층에서 4층 사이에 있으므로, 해당 층의 격리실 유리 근처에서는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 거미집의 1층에는 거미줄로 이루어진 열린 주머니가 존재한다. 만일 해당 주머니가 닫혀있다면 그것은 그 안에 개체의 알이 존재한다는 뜻이므로 1층의 유리에도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 개체의 격리실 내부에는 D계급 인원을 포함해 그 어떤 인원도 출입이 금지되며, SCP-313-KO-알파벳 개체들을 처리하는 인원도 처리 당시 외에는 전부 금지된다.

설명: 개체는 거미의 알려지지 않은 종의 다리로 확인된 다리 4쌍과 몸체가 ██사의 대형 건전지로 이루어져있다. 개체의 몸통중 마이너스 극의 부분에는 반지름 0.5mm의 구멍이 뚫려있으며, 고무 재질로 확인되었다. 개체슨 해당 구멍에서 ██사의 소형 리튬 건전지 형태를 한 알이 나오며, 해당 알은 SCP-313-KO-Æ로 망명한다.

SCP-313-KO-Æ는 거미집 1층의 주머니 속에 위치하며, 약 1개월 후 SCP-313-KO가 그 주머니를 뜯어 SCP-313-KO-알파벳 개체를 꺼내는것으로 확인되었다. SCP-313-KO-알파벳 개체의 성체의 크기는 높이 5cm와 앞다리 끝에서 뒷다리 끝 길이 10cm를 넘기지 않았으며, 높이 1cm와 앞다리 끝에서 뒷다리 끝의 길이 5cm보다 작지 않았다. 개체들은 거미집 2층에서 4층 사이에서 거미집을 지어 그 안에서 숙면을 취하는것으로 확인되었다.

격리실 내부에는 거미집이 존재하며, 총 5층으로 나눌수 있다. 1층에는 열린 주머니들이 존재하며, 밝혀진 바에 따르면 주머니가 닫혀있을시 그 안에는 SCP-313-KO-Æ가 존재했다. 2층에서 4층은 확인된 바에 따르면 SCP-313-KO-알파벳 개체들이 서식하며, 1층의 거미집에서 나온 SCP-313-KO-알파벳들이 약 1주일 이후 2층에서 4층으로 서식지를 정해 이동하는것으로 확인되었다. 이 과정에서 개체들간의 싸움은 존재하지 않았다. 마지막 5층에는 SCP-313-KO가 서식한다.

개체는 SCP-313-KO-알파벳들과 SCP-313-KO-Æ를 돌보지 않는것으로 확인되었다. 개체가 5층에서 내려오는것은 SCP-313-KO-알파벳 처리반이 격리실 내부에 들어왔을시와 알을 낳기 위해서였다. 개체는 확인되지 않은 주기로 자가생식을 통해 스스로 산란한다. 산란 과정은 고통이 없는듯 보이며, 오히려 산란 전보다 더 빠르게 달리는것으로 확인되었다.

SCP-313-KO-알파벳은 그 종류에 따라 A에서 Z로 나뉘어진다. 현재까지는 SCP-313-KO-M까지 부화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