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323-KO
평가: 0+x


일련번호: 323-KO
Level2
격리 등급:
안전(Safe)
2차 등급:
none
(none)
혼란 등급:
암흑(Dark)
위험 등급:
주목(Notice)

boombox-4548624_1280.jpg

SCP-323-KO와 같은 기종의 붐박스

특수 격리 절차: SCP-323-KO는 제 50K 기지의 지하 1층의 A동에 위치한 소규모 창고에 보관한다.

설명: SCP-323-KO는 가로 길이 28cm, 세로 길이 20cm, 높이 26cm의 출처를 알 수 없는 붐박스다. SCP-323-KO는 요주의 단체 공장 소유로 보이는 한국의 한 건물에서 확보되었다.

SCP-323-KO는 겉보기에는 일반적인 붐박스로 보이지만, SCP-323-KO에 일반적인 음악이 녹음된 카세트 테이프를 끼워넣는다면, 해당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된 음악은 재생되지않고 카세트 테이프가 다시 배출된다. 하지만 다시 배출된 카세트 테이프는 원 테이프와 모양새는 같으나 테이프에 종이가 붙게되는데, 해당 종이에는 녹음되어 있던 음악의 이름과 V.2라는 글자도 함께 적혀있다.

또한 배출된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되어있는 음악은 원래 음악과 달라지게되며, 해당 음악은 이미 연주되어 기록상으로 남은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녹음되어있다. 또한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연주되지 않은 음악은 배출 시 해당 카세트 테이프는 변환되지않고 배출되게 된다1. SCP-323-KO가 어떻게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연주된 음악을 분류하여 변환시켜 배출하는지는 불명이다.


실험기록 323-KO-A

실험과정: 재단 직원들의 휴식를 위해 제작된 "SCP Secert Laboratory"의 테마곡인 "Final Flash Of Existence"가 녹음된 카세트 테이프를 SCP-323-KO에 끼워넣음(오케스트라 버전 제작 유무 : 유)

실험 결과: 해당 음악의 오케스트라 버전이 녹음된 어느 종이가 붙은 카세트 테이프가 배출됨, 카세트 테이프에 붙은 종이에는 "Final Flash Of Existence V.2"라는 문장이 적혀있었음.


실험기록 323-KO-B

실험과정: SCP Secert Laboratory의 또다른 사운드 트랙인 "We gotta run"이 녹음된 카세트 테이프를 SCP-323-KO에 끼워넣음(오케스트라 버전 제작 유무 : 무)

실험 결과: SCP-323-KO가 부딪히는 소리를 내며 해당 카세트 테이프를 강하게 배출함. 변경 사항 없음.


사건기록 323-KO-3034

실험과정 제 3034 가설 기지에서 전송된 SCP-3034-A의 녹음 파일을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하여 끼워넣음. 분명히 해당 테이프는 음악과 관련된 어느것도 녹음되지않았다.

실험 결과: SCP-323-KO에서 원인 불명의 강한 폭발이 일어났다. 해당 실험 감독관인 ███ 선임 연구원이 사망했으며, 주변 경비인원 1명이 중상을 입었다. 폭발 경위는 불명이며, 어찌된 일인지 SCP-323-KO는 약간 그을렸을뿐 다른 뚜렷한 외상은 존재하지않았다. 이 실험으로 인해 음악이 녹음된 것이 아닌 카세트 테이프를 사용하는 실험은 전면 금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