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 아름다운 그림 작가

일련번호: SCP-921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921은 제54기지내 무장 인간형 개체 격리동에 있는 전용 격리실에 격리되어야 한다. 격리실 안에는 5개 이상에 마네킹이 항상 배치 되어야 한다. SCP-921에 대한 어떠한 실험도 허용되지 않는다. 항상 격리실 주변에는 3등급 이상의 인원 2명이 SCP-921에 이상 현상을 확인해야 하고 SCP-921에 이상 현상이 조금이라도 발견되면 즉시 D계급 인원 한 명을 격리실에 투입해야 한다. SCP-921이 D계급 인원을 자신의 [데이터 말소] 로 만든 다음 즉시 [데이터 말소] 가 된 D계급 인원을 격리실에서 꺼내 폐기처분해야 한다.

설명: SCP-921은 25세 정도의 건장한 남성이다. 대상이 처음 54기지에 수감되었을 때 어떠한 위협도 나타냈지 않았다. 하지만 이후 SCP-921은 자신이 봤던 사람들의 모습을 그리기 시작 하더니 SCP-921의 특수한 능력이 나타나기 시작됬다. 대상에게 그려진 사람들은 [데이터 말소] 가 되어 대상의 컬렉션에 수집되게 된다. [데이터 말소]가 된 사람들은 의식은 있지만 아무것도 못한 채 그저 대상이 [데이터 말소] 가 된 사람들을 없애지 않는 이상 평생 [데이터 말소] 상태로 살아가야 된다. 또한 [데이터 말소]가 늘어갈때 마다 그의 작업 속도와 기억력은 향상 되게 된다.

대상의 컬렉션을 3시간 이상 본 인원들은 대상을 마치 신적인 존재로 착각해 극적으로 찬양하게 되고. 이후 자신들이 스스로 대상의 컬렉션이라고 착각해 대상의 격리실을 멋대로 들어가거나 대상의 작품을 따라 그리게 된다. 이것을 SCP-921-1로 지정한다. SCP-921-1이 따라그린 그림은 대상이 그린 [데이터 말소] 처럼 어느정도 기억력 항샹과 작업속도에 영항을 주게 된다.

부록A: 현재 SCP-921의 [데이터 말소] 30개 중 27개는 폐기처분 당했다. 마지막 3개의 컬렉션은 SCP-921의 새로운 능력으로 인해 폐기 불가능한 상태이다. 현재 남은 3개의 [데이터 말소] SCP-921의 격리실 안쪽에 걸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