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431-KO

일련번호 : SCP-431-ko

ravi-roshan-861.jpg

기지 외부로 외출했을 때 찍힌 SCP-431-ko의 사진

등급 : 매우 안전 (VERY safe)

격리 절차 : 개체는 제 44기지 내의 4x4x2m의 일반 격리실 내에서 자유롭게 생활할 수 있으며, 필요한 물품은 관리자의 승인 내에 지급될 수 있다. 개체는 필요 시 자유롭게 기지 밖으로 외출할 수 있다. 또한 개체는 사살성을 가진 SCP의 격리실 내를 제외한 기지 대부분의 장소를 돌아다닐 수 있다. 개체에게는 어떠한 추적 장치도 필요하지 않다. 만약 CCTV로 대상의 위치가 급격한 변화를 보이면 개체의 위치를 CCTV로 추적하여 관찰해야 한다. 이외의 격리 절차와 보안 등급의 갱신은 불필요하다.

( 기지 관리자의 판단을 우선시하지만 ) 재단은 오히려 개체가 기지 내를 자유롭게 다니며 요원들과의 접촉 기회를 늘리는 것을 권장한다. 기지 내의 모든 인원은 변칙성이 초기화될 때마다 아래에 서술될 특정 조건을 만족시켜야 한다.

설명 : 개체는 21세로 추정되는 황인 여성의 모습을 한 전능한 천사이며, 자신을 '데스티' 라고 칭한다. 개체는 흑색 눈동자와 머리카락을 소유하고 있으며, 21세 여성의 평균 키와 몸무게이다. 특이한 신체적 특징은 없으며, 다만 매우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다. 변칙성을 제외하면 일반 인간과 차이점이 없다.

인간이 개체와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변칙성의 대상이 된다. 이 상태를 SCP-431-ko-1로 칭한다. 현재까지 발견된 특정 조건은 다음과 같다.

  • 2일 동안 30분의 대화
  • 2시간 동안 1m 이내에 위치
  • 1시간 가량의 유희 활동
  • 20분 동안의 신체 접촉
  • 하루 두 끼 이상을 합석

개체는 SCP-431-ko-1을 소유한 대상이 사망할 조짐이 보이면 그것을 감지하여 1 ~ 10분 이내에 대상과 위치를 바꾼다. 이때, 대상의 죽음에 관여한 생명체는 개체를 대상으로 인식하며, 개체는 대상처럼 행동하며 대상의 '죽음'을 대신한다. 단 병사나 자살처럼 가해자가 존재하지 않는 죽음, 광범위한 원인으로 인해 SCP-431-ko-1을 소유한 대상의 동시 사망1, 개체의 의식 비활성화 상태 중 사망, 개체 반경 1m의 죽음 등은 변칙성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개체는 사망 1시간 후에 특정 장소에서2 개체의 죽음의 흔적이 존재하지 않은 모습으로 누운 채 발견되며, 6시간 동안 렘 수면 상태에 빠진다. 이때 개체를 깨우는 시도는 실패했다. 또한, SCP-431-ko-1을 소유한 대상이 변칙성을 겪을 경우 정신적, 육체적 피해가 제거된 평범한 상태로 돌아오게 된다.

개체는 자신의 변칙성을 자각하고 있으나 자각하는 범위는 사시3까지이다. 개체는 누군가의 죽음이 자신의 눈에 붉은 빛이 맻히는 형태로 목격되며, 그 후 정신을 잃은 다음 항상 침대 위에서 깨어난다고 진술했다.

개체는 재단 내의 C계급 요원의 딸이였으며, 10세 때 불의의 사고로 인해 변칙성이 발견되어 재단에서 조사 및 격리하게 되었다.4이후 해당 C계급 요원에게는 A등급 기억 소거가 시행되었다. 아래는 첫 면담 기록이다.

[기록 시작]
██████ 박사 : … 좋습니다, SCP-431-ko. 당신은 20██년 ██월 ██일에 태어난 박██입니다. 맞습니까?

SCP-431-ko : 아니요, 전 데스티에요. 생일은… 모르겠어요. 기억이 안 나요. 근데 아저씨는 누구길래 이런 걸 물어보나요?

██████ 박사 : (대답하지 않고) 흠, 좋아요. 흥미롭네요. 당신은 당신의 능력에 대해 얼마나 이해하고 있나요?

SCP-431-ko : 저기, 제가 알기론 질문에 대답을 해주는 게 예의로 알고 있는데요.

██████ 박사 : (한숨) 이 곳은 SCP 재단으로, 당신은 현재 조사 및 격리를 위해 이 곳에 있습니다. 모든 궁금증이 풀렸으면 질문에 대답해주시기 바랍니다.

SCP-431-ko : 아니요, 아직 많은데요.

이후 SCP-431-ko는 재단의 존재 의의, 자신의 상황 및 이후의 대처 등을 질문했고 ██████ 박사는 가능한 선 내에서 대답했다.

부록 431-1 : 대상과의 자세한 면담을 통해, 대상에게는 '죽음' 의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것을 확인했다. 이것이 변칙성과 어느 정도 연관성이 존재할 것으로 추정된다.

부록 431-2 : 매우 흥미롭습니다. SCP-431-ko의 뇌를 조사해본 결과, 이 변칙성이 데스티 소유하고 있는 변칙성이 아닐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염병 내지 특정한 현상일 것 같습니다만, 현재 재단이 소유한 기록 중 이러한 변칙성이 또 보고된 적은 없습니다. 정확한 조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 ██████ 박사

부록 431-3 : SCP-431-ko가 여러 가지 이유를 대어 자신의 격리실을 꾸밀 수 있게 물품을 요청할 수 있는 권리를 요구함. (승인됨, 기지 관리자의 승인 내에 물품을 조달할 수 있도록 함)

20██년 05월 08일, ██████ 박사의 메모 : 이건 미쳤다. SCP-431-ko의 변칙성은 생각보다 미쳤다.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SCP-431-ko는 죽음을 대신할 수 있는 변칙성을 소유하고 있다. 심지어 이 변칙성을 SCP-431-ko는 자각하고 있지 않는다. 이 점을 조금 더 유용하게 쓸 방법을 고민해봐야겠다.

20██년 05월 14일, ██████ 박사의 메모 : SCP-431-ko를 요원들과 접촉시켰는데, 오늘 있었던 SCP-███의 격리 조치 중 발생한 사고에 SCP-431-ko가 변칙성을 발휘하여 B등급 요원 1명을 생환시켰다. 바로 이거다.

SCP-431-ko를 요원들의 생명 연장에 사용할 것을 건의한다. 격리 실패나 단순한 사고로 잃을 요원들의 수를 급감시킬 수 있을 것이다. (승인함 : O5 -█)

부록 431-4 : O5 의원회에서 SCP-431-KO의 격리 절차를 변경할 것을 명령했지만, ██ 박사는 현재 기지 내의 높은 행복도, 사망자 0명, 격리 절차에 서술된 '관리자의 판단을 우선시하지만' 을 근거로 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