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503-KO-J

SCP-503-KO-J - 우리의 핵심 목표는 우리가 격리해야 할 것은 이것이다
일련번호: SCP-503-KO-J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그 저 우선 격리라는 게 참 중요하다, 그러니까 재단은 격리를 위해 존재하니 격리가 실패하면 재단이 이렇게 그것이 하나하나 밝혀지면서 투명하게 처리가 된다 그런 데서부터 참 좋지 않다 하는 점에서 격리 절차를 수립하는 것을 우리는 할 수 있다 하고 마음에 새기고, 이런 뜻으로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격리를 한다 하는 것을 주지하자 그런 말을 맨 처음에 붙이면 우리의 핵심 목표는, 그러니까 달성해야 할 것은 이것이다 하는 것을 정신만 차리고 나가면 우리의 에너지를 분산시키는 걸 해낼 수 있다는 마음을 가지셔야 할 것입니다. 격리 절차 설명을 시작하자, 그러면 SCP-503-KO-J는 표준형 소형 금고, 이 금고라는 것은 영어로 safe인데 이게 안전이라는 뜻도 되거든요. 이게 이 변칙 물체, 대상이라고 써야 하는데, 이거의 등급과 상관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주의를 집중해서 보면 참 그 전체적으로 그런 기운이 오고 정말 신기하고 그렇고 이런 것을 제가 강력히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대상에 대한 추가 실험, 추가 실험이라는 것은 참 그 저희가 시행착오도 많이 거치고, D계급도 갈려 나가고, D계급으로 만든 실험… 이건 굉장히 귀하군요… 아 그건 아니에요? 여튼 그러면서 참 실험을 많이 했다, 더 이상 실험 시행착오, 엄청난 검증의 쓰나미가 몰아닥치고 있는데 그런 것을 하는 것은 재단의 재정 상태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하는 것을 여러분이 잘 아실 테니 더 설명할 필요는 없고 진실한 재단 인원, 진실한 사람이라면 당연히 다 아실 것이다 그렇게 여러분을 믿어 의심치 않고 그렇습니다.

설명: SCP-503-KO-J는 애플 사, 애플은 또 사과라는 뜻인데 사과는 빨개 빨가면 원숭이 엉덩이, 그러니까 격리 절차를 잘 지키지 않으면 아주 원숭이 엉덩이가 된다 하는 것을 여러분께 다시 경고드리며 진실한 사람이 되자 하는 것을 참 지키고 그러면 모범 인원이 된다, 모범 인원이 되면 재단의 별을 받고 별은 노랗고 노라면 바나나, 이렇게 맨 처음과 이어진다는 것을 알면 우주의 기운이 문장 하나하나에 녹아 스며 있음을 여러분이 확인하실 수 있다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재단은 과학자들이 많다, 참 이과적이고 그러니까 별은 노랗다는 질문에 모든 별이 다 노랗지 않다 하고 또 태클을 걸고 그럴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 배신의 정치를 엄단하는 것이야말로 재단의 참 이념이다 기특대가, 참 기특해서 기특대라고들 하는데(웃음), 혼돈의 반란 새끼들을 엄단하겠다 안보가 중요하다 하는 것은 여러분이 익히 들어 다 알고 있으니 깝치지 마라 그런 말이 되겠습니다. 그러면 또 사과 사(웃음) 아휴 애플 사라고 하면 될 걸 왜 굳이 알아먹지도 못하게 사과 사라고 하느냐는 질문에는 우리말이 참 옛날부터 아름답다, 우리나라의 전통이 안 아름다운 게 없는데 그 중에서도 그 오방낭은 참 오방색이 비유나 뭐 그런 성질 때문에 오방의 기운이 온다 그러니까 오방이 곧 우주잖아요? 우주의 기운이 오는데 이걸 또 간절히 어떻게 바라면 우주가 도와주거든요. 이게 격리에 짧게나마 도움이 된다 그러면 안 넣을 필요가 없다 하는 것을 통렬히 느끼면서 몇 문장이나마 격리 절차에 그러니까 위에 써진 저거에 추가한다 그러기는 조금 늦었는데, 여기라도 썼으니 정신을 집중하면 격리 절차에 도움이 되는 ㄱ… 샤머니즘? 샤머니즘 누구에요? 나오세요.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