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518-KO

일련 번호: SCP-518-KO

등급: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SCP-518-KO는 대상의 영역 내부에 생명 활동을 하는 인간이 들어갈 경우 활성화되는 특성이 있으므로 해당 지역 주변 1km를 멸종 위기종 보호구역으로 위장하여 민간인의 접근을 차단하며, 이는 기동특무부대 카이-9 ("국립공원 지킴이")가 담당한다.

SCP-518-KO의 격리 실패로 인해 대상이 활성화되었을 경우, 기동특무부대 카이-9는 가능한 한 빠르게 대상 내부의 변칙 개체들을 처리해야 한다. 이동이 가능한 변칙 개체들의 특성으로 인해 만약 대상이 활성화되었을 경우 대상으로부터 반경 10km를 '무장공비 수색 지역'으로 위장 지정하여 민간인의 접근을 방지하고, 대상에 의한 변칙 개체들을 막기 위해 카파-10 ("공비 수색조")이 저지선을 형성한다.

설명: SCP-518-KO는 현재 대한민국 무주군 덕유산국립공원 ██에 위치한 한 군락의 눈향나무 (학명 Juniperus chinensis var. sargentii) 로만 구성된 39평방미터의 숲이다.

대상의 영역 내부에 생명 활동을 하는 인간이 들어갈 경우 대상은 '활성화' 상태가 되어 작동을 시작한다. 이 때 '들어간다' 의 범주는 해당 인간이 완전히 영역 내부에 위치할 경우를 의미한다.

SCP-518-KO가 활성화되면, 내부에 들어간 인간은 즉시 재단에 등록된 SCP 개체 중 이동이 가능한 SCP 개체로 변화된다. 이를 SCP-518-KO-A라고 지칭한다. SCP-518-KO-A는 대상의 원판에 해당하는 SCP 개체와 특성이 완전히 같으므로 SCP-518-KO-A는 별다른 저지가 없을 경우 자유로이 움직인다. 내부에 들어간 인간이 SCP-518-KO-A로 변화한 후로부터 정확히 1시간이 지나면 SCP-518-KO가 비활성화되며, SCP-518-KO-A는 보통의 인간으로 되돌아간다. 이 때 SCP-518-KO-A가 1시간 동안 이동한 최종 위치가 SCP-518-KO의 새로운 위치가 된다.(실험 기록 518-KO-1~5 참조) 기존 위치는 변칙 능력이 사라져 주변 환경과 완전히 동화된다. SCP-518-KO에 들어가 해당 개체를 활성화시킨 인간은 SCP-518-KO 내에서 '방출'된다.

대상은 '괴물의 숲'이라 불리는 숲에 관한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재단의 기동특무부대 세타-4 ("정원사들")에 의해 최초 격리되었으며, 이후 기동특무부대 카이-9가 SCP-580-KO를 담당하게 되었다.

현재 대상이 어떤 메커니즘으로 재단에 등록된 이동이 가능한 개체를 인식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영역 외부에서 대상을 채취하여 연구중이다.

부록: SCP-518-KO 실험기록


건의 518-KO-GU-1
██████ 박사가 SCP-518-KO에서 인간에게 친숙한 SCP 개체가 나올 경우, 그 SCP 개체를 인근 기지 내로 이동하도록 유도하자는 건의를 함. 기각됨.
//자네가 그 SCP에서 소위 '인간에게 친숙한 SCP 개체'가 나오도록 해보게나. 명심하게. 이건 그냥 뽑기 게임이 아니란 말일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