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537-KO (슬렌더맨)
평가: 0+x

일련번호: SCP-537-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537-KO는 제 17기지의 1.5m × 1.5m × 3.5m의 은 구리 합금 재질이며, 2단 방음처리가 된 격리실에 격리되어 있어야만다. 해당 격리실 내부에는 CCTV와 원격 전기 충격 장치가 격리실 내부에 설치되어있다. SCP-537-KO의 격리실 바깥에는 최소한 방음장비를 착용한 무장경비 2명이 항시 대기해야한다. 537/A 사건 이후로 개체의 정신자적 특성을 막기 위해 모든 면담은 금지되었다.

개체의 탈출 시도와 이상행동은 모두 보고되어야만 하며, 상황에 따라 ██볼트의 전류를 SCP-537-KO 격리실 내부에 흘려보내어 무력화 시켜야만 한다. SCP-537-KO에게는 매주 2회 먹이가 제공되며, 먹이는 신장 약 165cm 이하의 호모 사피엔스를 포함한 고등 포유류로 제공한다.

설명: SCP-537-KO는 20██/██/██ 실종 수사중이던 경찰이 몸의 피가 모두 사라진채 시체만 발견되자 재단 요원들이 투입되어 해당 개체를 포획하였다. 이후 피해자를 교통사고사로 위장시킨 후 유족들에게 기억소거를 실시했다. 개체 포획과정 도중 개체의 변칙적 특성에 노출된 남성(이하 SCP-537-KO-1)이 괴성을 지르며 재단 인원들에게 [데이터 말소]는 시도를 했다. 그 과정에서 SCP-537-KO-1은 사살되었고, 목격자들에게도 기억소거가 실시되었다.

SCP-537-KO는 신장 약 3m의 생물학적으로 남성인 인간형 개체이다. 개체의 얼굴에는 입을 제외한 어떠한 기관도 표면적으로 드러나지 않지만 해당 기관들이 있는것과 같은 반응을 보여준다. 개체의 입은 개체의 영양분 섭취시 외에는 포착되지 않는데, 격리실 내부의 CCTV에 포착된 SCP-537-KO의 입은 [데이터 말소]지점의 표면 조직이 날카로운 정삼각형 모양을 띄며 최대 60°까지 벌어진다.

개체는 19██년도의 검은 양복을 착용하고있다. 해당 옷을 벗기려는 시도는 개체의 몸에 붙은 4개의 촉수로 인해 모두 실패로 돌아갔다. 개체의 옷은 낡거나 망가지지 않는듯 보이며, 현재까지 악취도 없는것으로 확인되었다.

개체의 등에 붙은 현재까지 확인돠 검은 촉수는 총 4개로, 개체가 소위 수면상태에 접어들어도 활동하는듯 보인다. CCTV 감독 결과 개체는 해당 촉수들을 먹이의 동맥에 꽃아넣어 몸 전체의 혈액을 빨아들인다. 이 과정에서 약 3분에서 5분이 소요된다. 이후 혈액이 없는 시체를 입에 집어넣어 뼈를 포함해 모두 섭취했다.

537/A 사건 이후 확인된 바에 따르면 SCP-537-KO는 정신자적 특성을 소유한다. 개체는 해당 능력을 이용해 개체 스스로를 따르도록 만들수 있으며, 생존을 위협하는 일이 아닌 이상 해당 특성을 극복할수 없는것으로 확인되었다. SCP-537-KO에게 정신자적 영향을 받은 개체들은 SCP-537-KO-1로 망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