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689-KO (우산 꽂이)
평가: 0+x

일련번호: SCP-689-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개체는 제 ██기지의 방음처리, 산 방지 처리, 밀폐 처리가 된 격리실에 격리되어 있어야 한다. 격리실 옆에는 임시 격리실도 하나 필요하며, 비상시 사용하는 방음용 헬멧이 구비되어있다. 모든 SCP-689-KO 개체들을 취급할 시에는 반드시 적절한 절차를 걸쳐야만 하며, SCP-689-KO를 실험 목적으로 사용할 시 3등급 인원 두 명의 동의가 있어야만 한다. 개체의 변칙적 효과가 나타날 시, 목에 폭발장치를 달고 내부에 통신장비가 설치된 방음 헬멧을 착용한 D 계급 인원을 이용해 개체의 변칙적 효과를 확인 및 기록한 직후 파괴해야 한다.

D 계급 인원 이외에 격리실의 출입은 변칙적 효과의 유출을 막기 위해 절대적으로 금지되며, 격리실 바깥에서 항시 대기 중인 무장 경비가 감시하고 있어야 한다.

만일 개체가 파괴되었을 시 무장 경비팀은 격리실 주변의 인원들을 전부 대피시키고, 격리 팀은 방음설비가 된 헬멧을 쓰고서 SCP-689-KO의 조각을 빠르게 땅에 묻어야만 하며, 약 1시간 이후 다시 생성된 SCP-689-KO를 방음 상자에 넣어 격리실로 이동시켜야만 한다.

설명: SCP-689-KO는 그 어떤 회사에서도 생산되지 않은 모델의 우산 꽂이 이다. 개체는 외부, 내부가 전부 남색이고, 손잡이 부분에 체스 무늬의 끈 장식이 붙어있다. 개체 내부의 바닥에는 알 수 없는 언어가 적혀있는 것이 확인되었다. 개체에서 [편집됨] 음이 생성되어 나올 때 우산(이하 SCP-689-KO-1로 망명한다.)도 함께 생성된다. [편집됨] 음을 들은 인원들은 확인된 바에 따르면 해당 개체에서 생성된 SCP-689-KO-1을 소유하고 싶어 하는 욕망에 사로잡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SCP-689-KO-1을 소유한 인원들은 그 즉시 개체의 내부에서 생성된 우산을 펼쳤으며, 그로 인해 개체를 펼친 대부분의 인원들은 사망, 혹은 심각한 정신장애를 앓게 되었다.

SCP-689-KO는 재단의 인원이 우산이 움직인다는 신고를 받고 찾아간 곳에서 처음 실마리가 잡혔다. 당시에는 SCP-689-KO-1만이 확인됐기에 격리했으나 격리된 이후 약 2시간이 지나자 약간의 열만을 내뿜으며 기화되어 사라져버렸다. 약 1주일 이후 이번에는 우산에서 비가 내린다는 제보를 받은 재단 인원이 개체를 확보해 다시 격리. 이 역시 기화하자 재단은 개체의 생성 매개체를 찾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그 직후 약 1개월 이후 우산꽂이에서 소리가 난다는 신고를 받고 재단이 출동해 해당 개체를 확보한 뒤 목격자들은 전부 기억 소거 조치가 되었다.

SCP-689-KO-1 개체들은 현재까지 전부 다른 변칙적 특성과 효과를 발생시킨다. 확인된 바에 따르면 개체들은 생성된 지 약 24시간 내로 모두 기화해 사라지는데, 사라진 후 약 10분이 지나자 검은 종이에 흰 글씨, 라틴어로 "실패 " 라 적혀있는 것이 확인되었다. 현재까지는 그 의미를 알 수 없으며, 실패 외의 다른 표현은 적혀있지 않았다. 또한 공장The Factory과 SCP-689-KO 사이의 연관성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SCP-689-KO-1의 뒤에 붙은 알파벳은 개체의 유형에 따라 지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