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712

일련 번호: SCP-712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712는 두꺼운 지갑에 어느 카드도 넣지 않고 단지 SCP-712만 넣은 뒤 제38기지 21보관동 내 표준 격리 보관함 안에 보관되어야 한다. 보안 인가 3등급 이상의 인원은 적절한 서류를 작성 후 SCP-712를 사용 할 수가 있으며 실험 뒤 에는 반드시 빠짐 없이 실험에 임한 사람들 모두 서명을 하여야 한다.

만약 SCP-712를 가지고 도주 할 경우 가차 없이 사살 하며 또한 양도 받거나 서로 거래 해서 한 팀이 된 존재 역시 바로 처분 한다.

설명: SCP-712는 겉 으로 봐서는 매우 평범한 신용 카드 로써, 가로 85.60mm, 세로 53.98mm 이며, 다른 평범한 카드 역시 평범 하다. 다만 첫 번째 변칙성은 수시로 주변 자신의 범위 안에 있는 카드의 모양을 인식 하여 아주 똑같이 변경 되기에 그저 바라 보고 사용 한다면 그 대상자가 되어 버리고 말아 사살 위험 까지 받을 수가 있다. SCP-712는 어느 날 알 수 없는 존재 에게 살해 된 한국의 대 부호의 집 에서 시신과 함께

그 피해자가 사용한 걸로 보였던 노트북의 옆에 놓여져 있었고 제단 요원은 경찰로 변장을 하여 현장에 들어와 경찰인 마냥 주변을 조사 하다가 노트북에 적혀 있는 " 내 카드는 위험해 " 라는 알 수 없는 문자가 적혀 있었고 경찰들도 그것을 보고 알 수 없어 하였지만 제단 요원은 바로 그동안 몇 년 동안 해왔던 감 으로 이것이 역시나 변칙성을 가진 존재 즉 옆에 놓여진 파란 카드의 소행 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 뒤, 제단 요원은 남 몰래 피해자의 카드를 기지로 가지고 와서 격리 시키는 데에 성공 하였지만 그저 " 내 카드는 위험해 " 라는 문구만 보고 서만 어떤 위험이 있는지 몰랐기에 어떻게 실험을 할 지 이것이 진짜로 변칙성을 가진 SCP 인 것 인지 의심을 가지고 있던 도중 그 카드는 보란 듯이 원례 파란 색 이였더니 순식간에 흰색에 아무 것도 적혀 있지 않는 카드로 변하더니 잠시 뒤 다시 자신을 보고 있는 박사가 가지고 있던 카드와

아주 흡사한 카드로 변경 되었다. 이에 박사는 그것을 사용해 보기 위해 D요원 에게 제단에 위치한 상점 에서 그것 으로 맛난 음식들을 사오라며 지시를 하였고 D요원은 왜 갑자기 제단의 인간들이 이리 잘해 주는 것 인지 의심을 품자 박사는 잔말 말고 어서 하기나 하는 바람에 D요원은 시키는 데로 기지 내 상점에 들어가 박사 말 대로 음식들을 산 뒤 SCP-712를 사용 하려는 찰나 SCP-712가 사용 불가로 떳다.

뒤 이어 D계급 요원은 돌아와 화내며 왜 되지도 않는 카드를 주면서 뭘 사오라고 시키냐며 혹시 이런 것도 몰라서 시킨 거냐며 물었지만 박사는 간단히 무시 한 채 요번엔 자신이 직접 기지내 매점에 가서 사용 해 본 결과 D계급 요원 말과는 다르게 사용이 가능해 졌고 혹시나 돈이 얼마나 들어가 있나 확인 하자 총 금액 꼴랑 10만원 정도의 금액 밖에 들어 있지 않았다. 박사는 아쉬워 하였지만 D계급 요원이

거짓을 했다는 생각에 화나 D계급 요원 에게 돌아가 왜 거짓을 말을 하냐며 말을 하자 D계급 요원은 뭔 헛소리를 하냐며 자신이 썼을 땐 진짜 0원 이였다며 말을 하였다. 그 말에 수상함에 느낀 박사는 요번에 다른 동료 박사 에게 사용해 보라며 부탁 하자 동료 박사 역시도 D계급 요원 말대로 0원 이라며 사용 불가 라고 말을 하였다. 그 뒤 몇 차례 조사 하던 도중 SCP-712를 사용 하던 박사가 갑자기 이유를 모르게 사망해 버렸다.

그러고는 SCP-712는 다시 흰색 카드로 돌아 오더니 곧 이어 요번엔 초록색 카드로 변하였다. 하지만 요번엔 박사는 사용 하려 하지 않았고 다시 격리 시키기 위해 그 카드를 들고 들어 가려던 찰나 엄청난 구매 욕구가 느껴 졌고 결국 그 박사도 사용 하다가 사망 하고 말았다. 그 뒤 계속 되는 박사들의 위험을 토대로 결국에 SCP-712은 정해진 범위 내에 들어 가지만 않는다면 다른 카드로 변하지가 않게 되어 실험을 지켜 보는 곳과 멀리 떨어져 있는

격리실에 격리 도중 우연히 또다른 박사의 피해로 있었지만 그 J박사가 자신의 두꺼운 아무 것도 없던 가죽 지갑에 넣어 두자 SCP-712를 넣어 두자 SCP-712의 변칙성은 발현 되지 않았고 심지어 다가 가거나 만져도 발현 되지 않아 그대로 SCP-712를 가지고 제38기지 21보관동 내 표준 격리 보관함 안에 보관 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