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727-KO
평가: 0+x

접속 인지됨. 귀하의 로그인 기록이 기록정보보안행정처(RAISA)에 보고되었습니다. 실시간 검토이후 비인가 인원이라고 판단될 경우 기동특무부대를 배치하겠습ㄴ

62649665 58

어서오세요. [데이터 말소]박사님. 요청하신 파일을 열람하겠습니다.

File open - 1526148203355

사용자 이름: [데이터말소]박사
직함: 전담 관리자
인가지정: 실명blind

일련번호: SCP-727-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727-KO는 [데이터 말소]박사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박사가 단독으로 격리를 진행한다. 대상에 대한 모든 기록은 갱신 즉시 [편집됨]K기지 이사관에게 보고되어야한다. 이에 기존의 SCP-727-KO 문서는 차단하여 보관한다.

SCP-727-KO은 표준 인간형 격리실에 격리된다. 매년 7월 27일을 기준으로 4주전부터 격리실 추가 제작업무를 진행하며, 7월 27일 SCP-███-KO가 재격리되면 대상은 새로 제작된 격리실로 이전시킨다. 이전된 격리실의 위치는 [데이터 말소]박사에 의해 무작위로 지정된다. 이전될 격리실의 건설이 완료되면 기존의 격리실은 파기한다.

설명: SCP-727-KO는 신장161cm의 20대 한국 여성이다. 대상에게서는 변칙성이 확인되지 않으나 SCP-███-KO가 대상에게 반응을 보여 일반인들에게 SCP-███-KO가 노출되어 인명피해가 일어나는 것을 막기위해 재단에 확보하여 격리를 진행했다.

대상이 재단에 격리된 이후 밝혀진 이외의 사항은 다음과 같다.

  • SCP-727-KO는 재단에 확보되기 이전에 부산광역시 ██구 ███동 인근에 위치한 카페에서 근무했던 바리스타였다.
  • 대상은 SCP-727-KO-1으로 지정된 청록색의 유령 모양 점토 장식이 달린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으며, 목걸이 줄은 유령 장식의 왼쪽 눈 부분을 관통하여 걸려있다. SCP-727-KO로부터 SCP-727-KO-1을 분리할 수 없어 SCP-727-KO-1에 대한 연구를 진행할 수 없다. + 조사결과 목걸이는 수제로 제작된 물건으로 밝혀졌으며, 누가 어떠한 목적으로 제작했는지는 추적할 수 없었다. (SCP-███-KO와 연관이 있는 것으로 추측 중이지만 확인된 사실은 아니며, 추가 조사가 필요한 항목이다.)
  • 대상은 재단에 확보되기 이전에 인터넷 방송을 진행했던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재단에 격리된 이후에는 방송 중단 공지를 올리며 중단되였다.

부록: 메시지

발신자: K5 평의회

수신자: [데이터 말소]박사

이사관들에게 현재 박사가 격리를 요청한 대상이 일반인이라는 사실을 보고받았습니다. 재단은 변칙적인 존재들을 격리하는 시설입니다. 대상을 SCP로 지정하려는 사유에 대해 설명하십시요. 만약 우리를 설득할만한 정당한 사유가 없다면 이번엔 아무리 당신이라도 덮어줄 수 없습니다.

발신자: [데이터 말소]박사

수신자: K5 평의회

[데이터 말소] - 말소 일자: 20██/01/10.

발신자: K5 평의회

수신자: [데이터 말소]박사

보고한 내용에 대해 충분히 이해했으며, 진행된 투표에서 과반수이상의 의견에 의해 대상을 SCP-727-KO로 지정하는 것을 허가합니다. 단, 대상을 단독으로 격리하는만큼 발생하는 모든 사태에 대하여 책임을 물고 상황에 따라 징계가 진행될 것이며, 이 중에는 당신의 생명의 종료가 포함되어 있을 것임을 명심하십시요.


부록:

부록: 독백

작성자: [데이터 말소]박사

난 왜 평범한 인간이 아닐까? 그녀는 왜 평펌한 인간인가. 그녀를 SCP로 등록해서 이 곳에 오게하려고 얼마나 애를 써는지 모른다. 그나저나 다행이다. 그 목걸이. 잃어버리지 않고 잘 간직하고 있어서.

이제 그 자식이 있으니 모든 것이 괜찮아질거야. 다 그런 마음이라고.

정말… 다행이야. 그러게. 정말 다행이지?

발신자: [데이터 말소]박사

수신자: K5-██

요청 사항: 발터 P99, P30L 보급요청. 연구실 앞에서 대면합시다.


File close - 1526148203355

접속을 종료합니다. 열람 기록을 제ㄱ

62649665 58

열람 기록이 안전하게 제거되었습니다. 파일을 종료합니다. 안녕히 가세요. [데이터 말소]박사님.

[1번째 | 바리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