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89

일련 번호 : SCP-189

등급 :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 SCP-189는 현재 SCP-187이 격리 되어 있는 장소와 같은 기지에 현재 격리 중 이다. SCP 인 만큼 세상 밖 으로 들고 가는 것은 안되게 되어 있으며, 가끔씩 마음대로 변하는 자신의 몸을 제어 하기 위해 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 하고 있으며 안전할 경우엔 기지내를 돌아 다닐 수 있지만 역시나 단체 밖 으로 나갈 수는 없으며 같은 기지내에 있는 SCP-187과 어느 사이에 친구 사이가 되어 있었다. 187 역시도 이러한 189 을 진심 스러운 친구 사이로 여기지만 그만큼 189의 미래가 보일까봐 피하려 노력을 한다.

설명 : SCP-189는 하늘색 머리로 한 쪽 눈을 머리카락 으로 가리고 있는 여성 이며, 189는 자신의 모습을 사람을 해칠 수 있는 무기로 변할 수가 있으며 또한 이러한 일로 인해 발견 당시에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사악한 사람들 에게 이용 당해 사람들을 원하지 않았는데도 하나 둘 씩 죽여 가고 있었던 탓에 얘기가 되지 않을 정도로 정신에 피해가 가 있었다. 189는 자신을 확보 하려 온 제단 측 사람 에게 제발 자신을 데리고 가달라며 피 범벅이 된 채로 부탁을 해왔고 저절로 제단 으로 들어 오게 되었다.

그 후 189는 제단에 온 뒤 격리 되고 난 후 몇 달 동안 제대로 먹지를 않았지만 그녀를 우연히 보고 불쌍히 여겨 다가가 먼저 손을 내밀어 줬다. 그 후, 189는 보답 이라도 하듯이 187 에게 다가가 그녀를 외롭지 않게 해주며 친구가 되어 줬다.

덕분에 대화가 가능 하게 되었다. 그 후 SCP-189는 자신은 사람을 해칠 수 있는 무기로 변할 수가 있으며 그것은 조절이 가능 하지만 가끔씩 자신이 원하지 않았는데도 마음대로 변해 가까운 사람을 악하게 만들어서 사람들을 자신도 모르게 사람들을 죽이게 만든다고 한다.

그런 이유로 189는 자신이 원하지 않았을 때 사람들을 다가 오게 하지 말아 달라 부탁을 한다. 조절 가능 하다는 얘기는 무기가 되는 것을 자신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그것을 몇 번 정도 막는 정도는 가능 하다는 얘기 이다.

덕분에 실험은 방 안 에서 제단 측 사람들이 밖 에서 보는 앞 에서 변하려고 할 때 변하는 모습을 보여 준다고 한다. 변하는 무기 모습은 그때 마다 다르며 어느 때는 총, 또 어느 때는 칼로 변한다고 한다. 또다른 변칙성 으로써는 악한 사람이 자신의 변칙성을 알고 다가와 자신을

잡고 원하는 무기를 생각을 하면 자신을 원하는 무기로 변화 하게 할 수 있으며 189는 그때도 자기 자신을 제어 하지 못하기는 하지만 강제적 으로는 할 수가 있는데 그것은 죽기 직전 까지 혀를 강하게 깨물어 가면서 까지 참는 방법 이다.

하지만 그 탓에 SCP-189가 발견 당시에 매고 있었던 부모님이 마지막 으로 선물해 준 선물인 목도리가 피에 물드려서 빨간색이 되어 버렸다고 한다. 하지만 그것도 한도가 있었는지 몇 번은 소용이 없었고 그 뒤 SCP-189는 굉장히 죄책감과 공포에 휩쌀린 듯한 모습을 보여 줬다. SCP-189 에게 변칙성 으로 인해 어떠한 과거가 있었냐고 말해 달라 하자 SCP-189는

어느날 자신 에게 이런 증오스러운 능력이 생겨 났고 이것 으로 인해서 자신도 원하지 않았는데도 가족들을 살해 시킨 것도 모잘아서 사람들 까지도 살해 시켰다고 여겼고 그걸 말한 후 SCP-189는 깊은 우울감에 빠졌지만 SCP-187이 접촉 하여 SCP-189를 위로해 준 덕에 SCP-189는 그나마 원례대로 돌아 온 듯 하였고 그 뒤 SCP-189와 SCP-187은 서로 통화를 나눌 수 있게 되었지만

통화를 할 시 항상 양 쪽 SCP 에게는 요원이 최소 2명은 붙어 있어야 한다. 추후 SCP-187의 부탁 으로 SCP-187 에게 그랬듯이 SCP-189 에게도 구속복을 만들어 주었고 그세서야 SCP-189는 감사 하다며 제단 측 에게 인사를 하였다. 그 뒤, 기지를 돌아 다닐 수 있을 때는 구속복을 착용 하고 서로 만나게 한다.

실험 기록-189

SCP-189를 무기가 되었을 때 SCP-187이 쥐게 해보았더니 아무런 변화가 없었다.

SCP-189가 SCP의 탈출을 막는 것을 도와 준 적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