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780-KR
평가: 0+x

일련번호: SCP-780-KR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이 대상에겐 7x7m 공간이 주어져야 하며 그곳엔 침대,의자,탁자,피아노,컴퓨터,스피커,오디오장치가 완비 되있어야 한다 이 대상은 음식이 필요하며 음식을 주지 않을시에 모든 책임은 기지 감독관에게 돌려진다.

이 방은 항상24시간 관찰되어야 하며 소녀가 다른 현상을 보일때마다 기지 감독관에게 보고해야한다.
보고를 안했든,까먹었든 보고가 6시,10시,11시,3시,10시에 보고가 안된다면 호출을해야하고 응답을 안했을경우에는 d등급 요원이 무전기와 카메라를들고 관찰지점으로 간다. 이상이 없으면 관찰자를 d등급 인원으로 강등시키고 이상이 있다면 그즉시 모든인원을 탈출한 다음 780-KR 프로토콜 알파-1을 실행한다
다 탈출한 다음엔 780-KR 프로토콜 알파-2를 실행한다.
실행못할경우엔 자살을 권장한다.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 한번도 피아노를 안친다면 780-KR 프로토콜 알파-3을 실행한다 이 절차를 시행 안할경우에는 그곳의 인원 모두가 사살당한다.
그리고 1일동안 피아노를 안쳤는데도 보고를 안한다면 그 기지의 모든 인원을 사살하고 이 scp를 케테르 등급으로 격상한다.

이 대상의 피아노 치는것을 방해한다면 시설을 5개월동안 모든 인원과 함게 해수에 잠군다.

이 대상과 친근해 진다면, 바로 사살한다.

설명: 이 여성은 19살의 한국여성이다 ██시에서 발견되었으며 자신의 피아노치는것을 방해한 사람들을 모두 [데이터 말소] 하여 [데이터 말소] 하고 [데이터 말소] 하였다.

말이 잘 없지만 친근감을 가지고 재단 직원들과도 아는 사람이 있다, 하지만 이 대상의 특성때문에 사살할수밖에 없다.

이 대상의 특성은 5가지로 나눌수 있다

1.평상시:착하고 부끄러움을 많이타며 공부하고 싶어짐약6:00am~10:00am

2.섭취기:많이 먹기 시작함 이 때가 약10:00am~11:00am 이때부터 건드리거나 피해를 주면 [데이터 말소] 하여 [데이터 말소] 하고 [데이터 말소] 한다.

3.활동기:피아노를 치기 시작하며 역시 이때 건드리거나 피해를 주면 [데이터 말소] 하여 [데이터 말소] 하고 [데이터 말소] 한다.
이때가 약 11:00am~3:00pm
4.활성기:피아노를 멈추고 침대로가서 이상한 의식을 시작한다 역시 이때 건드리거나 피해를 주면 [데이터 말소] 하여 [데이터 말소] 하고 [데이터 말소] 한다.
3:00pm~10:00pm

5.휴면기:의식을 마치면 힘이드는지 바로 수면에 들어간다. 이때가 약 10:00pm~6:00am 이때는 건드리거나 피해를 주면 이성을 잃고 그 대상을 [데이터 말소]하여 [편집됨]이라 외치고 [데이터 말소] 를 시행한다.

그리고 평소에 친근히 아니면 사랑하던 사람이이쓰면 활성기에 문을부수고 나와 그사람을 끔찍하게 살인한다.

이 대상의 실험에 대한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