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876-KO (Beta)
평가: 0+x

아이디어 안 까먹게 대충 써놓음 ㅇㅇ

일련번호: SCP-876-KO

등급: 타우미엘(Thaumiel)

특수 격리 절차: SCP-876-KO는 제 32기지 지하에 위치한 5등급 특수 객체 격리 시설에 격리한다. 대상은 진공 및 멸균 상태의 격리실 안에 격리되어야 하며, 대상으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현상은 형이초학부에 보고되어야 한다. SCP-876-KO를 이용하는 모든 실험은 5등급 인원의 허가가 있어야 하며, 4등급 인원의 감독 하에 실험을 진행하여야 한다. 대상을 이용한 모든 실험 결과는 형이초학부에 보고되어야 한다.

설명: SCP-876-KO는 대한민국 서울시 은평구 ███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에서 발견되었다. 대상은 지나치게 높은 흄 준위가 검출되는 주택을 수사하여 현실조정자를 체포하는 과정에서 발견되었으며, 발견 당시 소유주의 책상 선반에서 발견되었다.

SCP-876-KO는 가로 12cm, 세로 12cm, 높이 12cm의 투명한 정십이면체이다. 대상의 내부에는 또 다른 정십이면체가 들어 있으며, 이 정십이면체 내부에도 작은 정십이면체가 들어 있다. 대상은 파괴가 불가능하며, 때때로 빛을 낸다.

SCP-876-KO는 존재하는 모든 서술 차원을 관통하는 특이점으로 추정된다. 대상은 대상으로부터 12m 떨어진 지점까지 변칙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 특성은 대상에 가까이 접근할수록 더 강한 영향을 끼친다. 대상의 영향을 받는 객체는 자신보다 상위에 있거나 하위에 있는 서술 차원들을 관측할 수 있게 되며, 대상에게 더 접근할수록 명확하게 관찰이 가능해지며, SCP-876-KO에 일정 거리 접근할 경우 객체는 자신보다 상위에 있거나 하위에 있는 서술 차원의 특정 객체와 동일감을 느낄 수 있다. 이 효과는 때때로 객체가 무생물일 경우에도 적용되며, 이 경우 객체와의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대상의 영향을 받아 동일감을 느끼는 객체의 경우 상위 서술 차원 혹은 하위 서술 차원의 객체로부터 정보와 감각을 공유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