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901-KO [검열 삭제]
평가: 0+x

일련번호: SCP-901-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537-KO는 제83K기지의 지하에 위치한 5m × 5m × 3m 크기의 강철제 격리실에 격리한다. SCP-901-KO의 격리실 내부에는 1주일에 한번씩 임의의 D계급 인원의 시체를 제공하며, 제공이 불가한 상황에는 SCP-505-KO을 이용한 시체 제공이 요구된다. 모든 SCP-901-KO 담당 인원들은 매주 금요일 업무가 종료된 직후 심리검사 및 SCP-901-KO의 변칙성에 영향을 받았는지를 확인한다. 만일 어떠한 대상이 SCP-901-KO의 영향을 받았을경우 A등급 기억 소거 절차를 진행한다. 모든 SCP-901-KO 담당 인원들은 4등급 기억 소거제를 자체적으로 투여하는것이 허가된다.

어떠한 이유에서도 SCP-901-KO를 사진, 동영상 등의 직접적이지 않은 경로로 인식하는것은 절대적으로 금지된다.

설명: SCP-901-KO는 [검열 삭제]이다. 개체가 언제 어떻게 재단에 들어왔는지와 관련된 자료들은 전(前) 지역사령부 건물 화재사건 당시 모두 파기되었으며, 현재 자료 복구를 위한 조사 및 작업이 진행중이다.

SCP-901-KO의 존재를 처음 SCP-901-KO의 존재를 인식한 대상은 어떠한 항정신자 효과에도 노출되지 않은 상태로 인식하게되나, 관찰을 진행할때마다 목격되는 개체의 외형은 가변적이기 때문에 이러한 관찰을 통한 개체의 외형 파악은 신뢰적이지 못하다. 또한 SCP-901-KO의 존재를 인식한 대상은 개체를 붉은색의 [검열 삭제]라는 문구로 인해 외형을 확인하는것이 불가능하다. 만일 SCP-901-KO에게 최소 8일간 어떠한 인간의 시체가 제공되지 않았을 경우 개체의 존재를 인식한 무작위의 대상들중 한명이 [검열 삭제]로 검열된 상태의 어떠한 촉수로 인해 SCP-901-KO에게 끌려가며, 이때 SCP-901-KO가 대상을 끌고가는 행위를 인식한 대상은 약간의 PTSD 증세를 보였다.

SCP-901-KO를 장기간 의식하고 있는 대상은 약간의 정신분열 증세와 함께 개체의 변칙성에 영향을 받게된다. SCP-901-KO에 영향을 받은 대상은 총 5개의 단계를 겪게되며, 5단계까지 진행된 대상은 모두 자살하였다. 해당 현상은 A등급 기억 소거 절차를 시행할시 소멸하였다.

  1. 시각적으로 인식하는 물체들이 가끔씩 검열된 상태로 아식됨. 또한 원인을 알수 없는 청각의 이상이 발생함. 이때 외관의 변화는 확인되지 않음.
  2. 청각적으로 인식하는 대부분의 소리가 검열된 상태로 인식됨. 이때 대상의 귀가 붓기 시작하며, 확인 결과 심각한 알레르기성 염증으로 확인됨.
  3. 시각적으로 인식하는 모든 인간형 대상들이 SCP-901-KO와 동일하게 검열되어 인식됨. 이때 대상의 안구가 심하게 충혈되기 시작하며, 동공이 흔들림.
  4. 심각한 강박 증상과 편집증 증세를 보임. 이 시점에서 타인에 대한 불신으로 인해 대부분의 경우 자신이 SCP-901-KO의 영향을 받았다는 사실을 숨김.
  5. [검열 삭제]. 결과적으로 대상은 자살함.

SCP-901-KO를 사진, 동영상 등의 간접적인 경로를 통해 시각적으로 인식하는 실험은 총 6번 실시되었으며, O5 사령부의 권한으로 더이상의 실험은 금지되었다. 개체를 간접적인 경로를 통해 시각적으로 인식한 대상은 PTSD, 자살 및 살인충동, 우울증, 정신 분열 등의 매우 심각한 정신장애를 앓게 되었으며, 이는 A등급 기억 소거 절차와 약물 또는 심리치료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정신장애가 완화되는 증세는 없었다.

해당 문서는 4등급 기밀로 지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