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O5의 명령으로 말소됨]-KO

해당 문서는 O5의 표결 결과에 따라

4등급 기밀

로 분류되었습니다. 비허가 인원은 처분될수 있으며, 시각재해 정신자 살해 물질 예방접종이 요구됩니다.

암호 인증

.

.

.

.

.

.

.

.

.

.

.

.

_ _ _ _ _ _ _ _ _

.

.

.

.

육백육십육 얼굴의 악마_

.

보안 인증 완료_
정신자 살해물질 분사 2초전_

.

.

.

.

.

.

.

.

.

.

666

.

.

.

.

.

.

.

.

.

.

지속적인 생명신호 확인됨_

.

환영합니다.

일련 번호: SCP-[O5의 명령으로 말소됨]-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격리절차: 현재 개체들은 모두 재단 내에서 근무중이며, 그들의 모든 일거수일투족을 감시중이다. 개체들의 과거 및 근무 외 시간에 어떠한 일이 있는지에 대해 계속 추적해야한다. 개체들이 서로간 접촉하는 일은 알수 없는 공간 왜곡 및 약한 현실조정 현상이 일어나므로 각기 다른 기지에서 근무한다. 해당 문서의 존재는 개체들이 알아서는 안된다.

설명: 개체는 성별, 인종에 관계없는 총 19명의 재단 인원이다. 이들은 각기 다른 재단 기지에서 근무하던중 20██년 ██월 ██일 동시다발적으로 서로에 관한 관심과 미약한 집착 증세를 보이면서 처음 재단에게 발견되었다. 초기에는 그저 변칙성으로 확인되었으나, 이후 '베리 오넬드'가 제█8기지에서 반란을 일으킨 사건 이후로 개체들의 변칙성이 발생하였다.

개체들의 변칙성은 현재까지 총 4가지로 확인되었으며, 이는 추후 추가될수 있다.

  • 개체들이 재단에 들어오기전의 과거에 관련된 정보, 목격담, 소문 등의 모든 기록들이 존재하지 않게되었다. 이를 현실 조정 현상으로 분류하는것에 관한 토의가 진행중이다.
  • 개체들은 재단 근무 외 시간에 그 어떠한 방법으로도 감시, 도청, 위치추적, 접촉을 할수 없었으며, 현재는 대부분의 개체들이 재단 기지 내에서만 생활하는것으로 처리되었다.
  • 개체들이 서로간의 정보를 어떤 방식으로 접수했는지는 알수 없다. 면담 결과 전부 "그냥 떠올랐다."라 증언했고, 또한 서로에 관한 관심과 집착 증세를 보였다.
  • '베리 오넬드'의 반란 사건때 확인된 바에 따르면 개체들간의 접촉은 심각한 공간 왜곡 현상과, 개체들 주변의 흄 수치가 낮아지는 결과를 초래했다. 이로 인해 개체들간의 접촉은 엄격히 금지된다.

문서 열람 창

.

.

.

.

.

.

.

설명: 개체는 재단 내부에 존재하는 제각기 다른 인원 ██명을 지칭한다. 개체는 재단의 직원으로 일하며, 다른 재단 직원들에게 잘 녹아들어 있다. 그들은 자신들이 해당 개체인것을 자각하지 못하고있다.

이들의 공통적인 변칙성은 업무 종료 후 퇴근한 시간에서 부터 업무 복귀 시간까지도 지속된다. 그것은 모종의 이유로 업무 종료 후 그 어떤 촬영 기기에도 찍히지 않게 되며, 재단 인원과의 접촉이 시도될시 만나기도 전에 모종의 사고 혹은 일로 인해 접촉조차 불가능하다. 각종 통신장비는 해당 개체들에게 연결되지 않으며, 유일히 위치 추적기 만이 아무런 영향 없이 작동되었다.

해당 개체들의 위치는 기밀리에 항시 감시되며, 개체의 이상 행동 혹은 위치 추적기가 작동하지 않는 등의 특이 상황 발생시 해당 기지 관리관에게 연락해 상부로 보고해야한다.

개체들은 애시당초 서로의 존재를 아는것으로 보이며, 이에 따른 질문에는 공통적으로 "그냥 떠올랐다." 라 증언했다.

과거기록, 정보, 목격담 등의 모든 기록들은 재단에 개체들이 입사한 이후의 기록만이 남아있으며, 찾으려는 시도 및 복구 시도는 모두 실패했다.

O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