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망한 세계에서 번쩍이는 부싯돌 한 자루와 에필레아

일련번호:SCP-437-KO

등급:안전

특수 격리 절차:SCP-437-KO는 제43 기지에 설치되어있는 가로 10M,세로 10M의 5개층 으로 이루어진 거대한 미로의 최하층에 보관되어있는 가로,세로 0.3M의 뼈로 이루어진 각상자에 보관되어야한다.
한 달주기로 D계급 요원 1명이서 각상자 겉으로 빠져나온 뒤틀린 부식물을 제거한다.만약 뼈상자에 상처가 날 경우 산 사람의 뼈로 다시 봉합한다.(위 절차는 ██████에 의해 알려졌다.)
SCP-437-KO-5는 가로 5M 세로 5M의 ████세계에서 확보한 (수정됨) 카모네튬으로 만든 상자안의 격리한다.
하루의 500ml의 생수와 식사를 재공한다.(주의 로봇 팔을 이용해 전달 할 것)
격리실 주위에 4명의 무장요원이 2명 식 교대하며 관리한다.

설명:SCP-437-KO는 대한민국 북서부의 지하 벙커에서 발견되었다.누군가 무엇을 연구하기 위해 만들어둔 공간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총 4개의 방과 티타늄으로 추정되는 소재의 컨테이너 하나와 일지를 발견할 수 있었다.4개의 방은 약간의 손상과 부식된 부분이 존재했으나 안에 존재하던
SCP-437-KO-1,██████,██████,██████을(를) 격리하고 있던 것으로 관찰되었다.

첫 번째 방의 격리되어있던 SCP-437-KO-1의 격리실은 가로,세로 4M로 알려지지 않은 물질로 이루어져있었다.SCP-437-KO-1의 최초 발견 당시 작성해둔 문서 및 기록들은 현재 ████에 의해 보관되고 있다.

하지만 불의의 사고로 인해 마지막요원만이 회수한 일지와 SCP-437-KO만을 기지로 가져올 수 있었다.
이후 박사들은 일지에 내용의 극히 일부를 제외한 다른부분은 공개하지 않았다.
SCP-437-KO-1,██████,██████,██████의 행방은 현재 ████████████████ 기록 되어있다.이후 SCP-437-KO가 격리 된지 █년후 SCP-437-KO의 방에 신원 불명의 한 여성이 발견되었다. 요원들은 즉시 여성을 재압하여 취조에 들어갔으며 취조 후 이 여성을 SCP-437-KO-5(유클리드)로 지정하였다.
다만 일에 대한 정당한 값만 낼 수 있다면 의뢰를 건의할 수 있다.(성공률 100%)다만 뒤처리와 과정에서 일어난 피해는 책임질 수 없다.절대 의뢰를 맡끼지 말 것.

SCP-437-KO는 포탈을 열수 있는 가로 7cm,세로5cm의 빛나는 부싯돌이다.SCP-437-KO와 쇠막대기를 부딫혀서 불을 지필시 약3시간 동안 유지되는 차원문이 열린다.SCP-437-KO로 통해 갈수 있는 세계는 지구가 아닌 섬과 같은 모습의 세계였다.
가로 61KM, 세로 47KM의 땅이다.하지만 섬 주변에 검은 원형의 벽으로 막혀있어 나갈수는 없었다.
여러차례 탐사하려 했지만 탐사대를 보내는 족족 전부 죽어나갔다는 보고가 계속되자 결국 탐사를 중지하게 되었다.현재SCP-437-KO에서 확보한 샘플들을 조사한결과 기본적으로 방사능 수치가 지구의 것 보다 높으며 시체산에서 회수해온 시체들을 조사한 결과(검열삭제)후에 모든 시체들은 불을 이용해 쉽게 그것들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결과를 확보했다.

SCP-437-KO-5는 약물과 질병에 매우 강한 내성을 보이며 사망 시 사망한 위치로 부터 5M위치까지 부활 위치로 삼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다만 벽으로 가로막힌 위치에는 부활 위치로 지정할 수 없는 것으로 파별되어있다.)모든 무기에 사용에 능숙하는 것으로 보이며 자주 탈출을 시도하여 제 43기지에서 4번의 탈출시도와 총 358명의 인원을 살해 그리고 1번의 탈출 성공 사례가있다.
다만 신체 능력은 지극히 평범하기에 가드 43과의 맨몸 전투에서 이긴 일은 기록되어있지 않다.
[특이사항:SCP-437-KO-5또한 변칙성을 제외하면 키 174에 몸무게 ██kg(SCP-437-KO-5에 의해 지워짐)인 백인 여성이기에 '괭'장히 많은 것을 요구했다.그것도 굉장히 많이 말이다.)정작 승인 한 것은 식사와 물뿐이다.ㅋㅋ{제단 박사들을 가장 혐호 하는 이유도 이 때문일 것}의외로 음악을 듯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무엇 보다 일어난 모든 탈출과 살인들이 SCP-437-KO-5의 한계치를 넘어선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한 일이다.]
부록 1
SCP-437-KO-1 최초 발견 당시 음성 기록

엘리스 요원:여기는 모비딕 13 첫번째방에 도달했다. 문은 자물쇠로 차여있지만 부술수 있을 것 같다.
문의 위에는 'Mikle'이라 적혀 있다.
아스토라 박사:알겠다.문을 부수고 방안을 조사해라.
요원들:확인했다…하나…..둘………셋!
(콰과강콰가광)문이 부숴지는 소리
민기 요원:씨발 저게 뭔……….
에픽 요원:방 가운데 미확인 생물체 발견.
(기기긱기기긱)
앨리스 요원:아스토라 박사님 생명체가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아스토라 박사:제압해라!
(총의 발사 소리와 4번의 칼질소리)
(폭발소리)
앨리스 요원:이…곳..은…..절대……..들어와서,…..느응ㅇ…
아스토라 박사:하….. 모비딕 13 한명을 제외한 전원 사망.
기록종료…

SCP-437-KO-5의 음성 기록

SCP-437-KO-5:너희들 누구야.누군데 이러는 거야
아틀라스 박사: 20██년 █월 █일 신원미상의 여성 취조 시작
SCP-437-KO-5:지랄을 한다.뭐 신원미상이라 부르는 걸 보면 일단 날 모르나 보군 좋아 그정도면 말해줄> 수 있지 그럼 날 내보내줘 어때 거래하자…?
아틀라스 박사:알겠다,거래를 받아드리겠다.
SCP-437-KO-5:좋아 일단 이름 부터하지 이름은 (REACTED)
아틀라스 박사:(적는소리) 협조에 고맙군(기억제거제 투입 신호를 보낸다)
SCP-437-KO-5:아야 뭘 주사한거야….
(1시간후)…..
뭐야 다 거짓말이네 그럼 너희들도 내 적대 대상으로 인식하도록 하겠다.
아틀라스 박사 및 주위의 무장요원들:전원 전투 준비!
아틀라스 박사:(권총소리)부활하는 능력을 가졌다.제거보단 제압이 효과 적이다!
(약20분 간의 총성이 이어진다.)
아틀라스 박사:이제 끝이다.(테이져건 소리가 들린다)
아틀라스 박사:목표제압 성공 지금부터 이 여성을 SCP-437-KO-5라 칭한다.
녹음종료.

7번쨰 실험 - 20██년 7월19일 7:43 am

대상:SCP-437-KO-5
7 : 43:실험 시작
7 : 45:메이트 박사가 문장을 말한다.
7 : 46:고농도의 기억소거재 투입
7 : 47: SCP-437-KO-5움직임이 정지했다.(후에 기절한 것으로 밝혀졌다.)
8 : 43: SCP-437-KO-5정신회복 확인됨
8 : 44: SCP-437-KO-5가 박사가 말한 문장를 완전하진 않지만 기억해 내는 것을 확인됬다.
8 : 45: SCP-437-KO-5에게 치사량의 10배에 다라는 약물을 주입했다.
8 : 59: 고통을 호소하기 시작한다.
9 : 30: SCP-437-KO-5가 고통을 호소하는 것을 멈추었다.갑자기 쓰러졌다.
10:00 SCP-437-KO-5의 생사를 확인을 위해 D계급 인원 4명을 투입한다.
( REACTED )

[[]가 쳐져있는 것은 작가의 개그가 첨가된 내용으로 그리 종요하진 않다.
이 SCP는 인간보다 우월할 것으로 추측되는 ████의 정보가 많이 쓰였다.
이 글을 다 쓴 작가는 페이지 이름을 규칙위반으로 써 맨탈이 터져있다.
이 SCP는 작가의 4일과 밤을 갈고갈아 낭비하여 작성하였다.
작가는 이 것을 검사 받고 싶지만 쪽팔려서 안 제출 하고 있다
가방금 페이지 이름을 바꾸는 법을 알고 멘탈터지는 것 을 후회하며 현타가씨ㅣㅣㅣㅣㅣㅣㅣㅣ게와있다능.
누가 나 대신 이것좀 제출해줘 내가 쓴거라고 말하기 싫어
구릿내 나는 키보드에서 손을 떄고 창문을 열어 보니
냐?방이 붙어 있어 THE 손가락으로 "납짝하게"만들어 줫다진고기 개랸프라이랑 서ㄲ어먹기 장인과
미인 인데 파인애플피자에 밥말아 먹기 장인과 173과 데이트를 할 생각하는 미친놈과 682가 여자라면 라는 미
친 생각을 하는 합성장인과 합방중인 유명하지 않은 큐큐버가 마약빠면서 리카르도 아저씨가 E SIDA HARI
넘DUMDUM SARMIC DUMDUM하면서 댄스를 추는 것을 목격해ㅁ
임으로 신격화시켜 SAKE l님과 합방하게 되었다.
그는 어째서 종로로 갔나요?
의사에게 이런 질문을 하니 죄송하지만 전 ㅈ
이리 의사가 아님니다.
름름하게 말한 의사의 납짝한 코를
은주먹으로 작쌀을내버리고 이ㅏ렇게 왜쳤다.
EA Spor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