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주의단체-과학혁명

요주의단체- 과학혁명(scientific revolution)

SCP재단에는 많은 연구원들과 엔지니어들이 존재한다. 하지만 이들이 모두 SCP재단에 충성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가? 과학혁명이란 단체는 이러한 이유로 만들어졌다. 물론 외부의 과학자, 엔지니어 등이 참여하기도 했지만 현재 그들의 전신을 이루는 것은 SCP재단의 연구원들과 기술자들이다.

그들은 SCP재단의 비인간적 행태와 불필요한 격리로 인한 인력 및 자원낭비를 타도하기 위해 결성되었다. 또한 SCP에대해 명령만을 내리는 A계급 인원들이 필요한가 라는 주제는 과학혁명단체 안에서도 많은 주제거리였지만, 결국 그들은 A계급 인원들은 능력은 뛰어나지만 그들의 안전만을 위해 C,D,E 등급을 희생시키는 존재로 규정하였다. 그렇기에 과학혁명은 A계급 인원(필요할 경우 B계급 인원 포함) 암살작전도 같이 수행하고있지만 아직까지는 확실한 성과를 내지는 못했다.

이들이 생각하는 SCP는 끝내 과학으로 해명 가능하다는 점이 이들의 생각이다. 이들은 모든 SCP는 결국 해명등급 처리 될 것이라 생각한다. 그러기 위해선 이들은 SCP를 격리보단 연구 및 해명에 초점을 두어 격리를 위해 불필요한 인력과 자원을 지킬 것을 최종목표로 삼는다. (+ 또한 무효처리 조차 그들은 인정하지 않고있다.

과학혁명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은 연구다. 그러기 위해서 SCP확보를 하기위해 그들이 선택한 방법은 잡입이다. 그들의 전신이 SCP재단이기도 하고, 현재까지도 많은 조직원들이 SCP재단의 연구원, 기술자로 재직하고 있기 때문에 SCP재단을 타깃으로 활동하고있다. (+ 물론 이들이 SCP재단만을 노리는 것은 아니다. 세계 오컬트 연합(GOC), 혼돈의 반란 등 여러 단체들과 협력 및 적대 관계에 있다. EX) 현재 혼돈의 반란과 과학혁명은 서로 협력관계를 구성하고있다. 연구에 필요한 사람들을 혼돈의 반란 인력과 과학혁명의 기술과 교환하기 때문이다. 아이러니 하게도 과학혁명이 비판하고 일어선 SCP재단의 비인간적인 행태를 과학혁명이 따라하게 된 것이다.

과학혁명의 구조

???(학회장) -> 연구학의회 -> 에디슨-08(기술 연구단의 전기 관련 연구를 하는 부서)
기술 연구단
?????
첩보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