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편지

1. 재단의 사자께 편지드리기를 마음에 바다를 가지시고 그곳의 호수에 여러분을 거두실 분의 사도가 아룁니다
제가 여러분들의 행위와 수고와 인내를 알고 또 악한 자들을 용납지 아니한 것과 자칭 사도라 하되 아닌 자들을 시험하여 그 거짓된 것을 드러낸 것과
견디고 게으르지 않아 사랑받는다는 사실을 압니다.
그러나 당신들을 책망할 것이 있나니 당신들의 처음 사랑을 저버렸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디서 떨어진 것을 생각하여 다시 손에 넣으시기를. 겉보기에 완벽한 것은 속이 해충과 짐승으로 가득 차 있어
오직 당신들에게 무고한 이들을 지키는 사명이 있나니 이것이 복될 것입니다.
귀 있는 자는 들으소서. 그대들은 곧 오실 분들에게 복종하면 촛대를 얻을 것이니.

2. 예술가들의 사자께 편지드리기를 처음 떨어져 나오셔서 나중에 아름다워지신 분의 사도가 아룁니다
제가 여러분의 욕구와 궁핍을 알지만 실장 당신들은 부유한 자들이라는 사실도 압니다.
여러분들이 장차 받을 고난을 두려워 마십시오. 거짓이 여러분 앞에 빛을 드러내고 그 빛의 촉수에 여러분들이 흔들릴 것이니 눈을 감아 마음속의 목소리를 듣는다면, 그리하면 그 분께서 여러분께 생명의 면류관을 드릴 것입니다.
귀 있는 자들은 들으십시오. 그 분이 하는 말을 들으십시오. 그 분이 환난이 여러분들께 미치지 않게 하시나이다.

3. 뱀의 손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좌우에 날선 검을 가진 이가 가라사대
당신들이 어디 사는 것을 제가 아니 그곳은 사단의 위가 있는 곳입니다.
여러분들이 제 이름을 굳게 잡아서 그 분의 충성된 증인들이 저에게 엎드릴 때조차도 여러분들이 지원하셨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에게 조언할 것이 있으니 태양의 물건을 섬기는 자들이 있습니다. 뱀의 다리가 되려는 자들이 있습니다. 꼬리가 머리를 되기를 원하고 머리가 꼬리가 되기를 원하니 장차 세상에 혼돈을 불러 올 자들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회개하십시오. 그리하지 아니하면 뱀의 손에 글이 아니라 검이 쥐어질 것이니
귀 있는 자 들으소서. 여러분들 중에 이미 표를 받은 자가 있지만 받는 자만이 알 수 있으므로 가슴을 열어야만 표를 받을 수 있는 법입니다.

4. 검은 여왕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눈이 불꽃이요 눈물이 수은인 그 분의 사도가 아뢸진데
제가 여러분들이 사업과 순환과 이익을 아니 처음 것보다 나중 것이 많았지만
그렇지만 우상의 제물을 먹고 사람의 피를 마시는 여왕에게 머리를 숙였으니 이것이 책망할 것입니다.
또 제가가 그녀에게 회개할 기회를 주었으되 그 음행을 회개하고자 아니하였습니다.
보십시오. 그 날이 오면 회개하지 않은 자들은 환난 속으로 던져지고 그녀 또한 유황불 속으로 들어갈 것이니
당신들의 각 행동은 삯을 받아 사망으로 치뤄질 것입니다.
검은 여왕에 남아 있어 이 교훈을 받지 아니하고 소위 사단의 깊은 것을 알지 못하는 자들에게 말하니 당신들에게 지울 짐이 없습니다.
다만 당신들에게 있는 자를 손에서 놓으소서.
이기는 자와 끝까지 그 분에게 손을 놓지 않는 분이 표를 받으리니 새벽 별을 받을 것입니다.
귀 있는 자 눈물 흘리소서. 어찌하여 통탄할 일에 눈물 흘리지 않고 웃으시나이까.

5. 사르킥 숭배자들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일곱 이름과 일곱 별을 가지신 분의 사도가 아뢰되 당신들이 섬기는 자는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입니다.
당신들은 일깨워 남은바 죽게 된 것을 굳게 하십시오. 그 분의 앞에 당신들의 행위가 올바른 것을 알지 못하였으니
그러므로 당신들이 어떻게 받았으며 어떻게 들었는지 생각하고 지키어 회개하십시오.
만일 일깨지 아니하면 도적 같은 그 날이 임하였을 지에 고통받을 것입니다.
이기는 자는 표를 입을 것이요 제가 그 이름을 적을 것이니 영원히 천상의 저 너머에서 누릴 것입니다.
귀 있는 자들은 입으소서. 그 분은 검을 가지고 올 것이니 그 검의 빛을 보기 전에 눈을 가리소서.

6. 다섯째주의자의 사도에게 무한한 광휘의 검을 지녀 은은하게만 사용하는 분의 사도가 아뢰니
보십시오. 제가 여러분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나 자칭 넘을 자가 없고 보기만 합니다.
거짓말 하는 자들 중에서 몇을 네게 주어 그 분께로 와서 절하게 하고 그 분이 사랑하는 줄을 아시리니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그 분이 당신들을 지키어 시험에서 면하게 할 것이니 그 시험은 온 세상에 전쟁을 가져 올 시험인지라
그 날이 속히 임하리니 여러분들이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도 그 조각을 빼앗지 못하게 하소서.
이기는 자는 그 분의 신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이기는 자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할 것입니다.
귀 있는 자는 깨고 나와 너머로 건너소서. 그렇지 않은 자는 태만할 자일지니.

7. 세계 오컬트 연합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확신이시오 충성이시오 참이신 그 분의 사도가 말씀드릴지언데
제가 당신들의 행위를 아니 빨갛지도 하얗지도 검지도 않아 그 속이 아무것도 없는 껍데기와 같습니다.
당신들의 행위가 이미 역겨우니 아이를 가지실 그 분은 빈 것을 먹을수 없어 그대들을 토해내셨습니다.
그대들은 자신들이 부유하고 유복하여 더 가질 것이 없다 하나 실제로는 헐벗고 굶주림을 모르고 있습니다.
제가 당신들에게 권하노니 스스로의 몸을 보십시오. 무릇 그 분은 어머니시어 사랑하는 자를 사랑하시니
보십시오! 이미 그 분이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음성을 듣는다면 가서 그 분의 하인이 되십시오.
승리한 그에게는 그 분의 영광이 옆에 있고 힘이 위에 있나니 아무도 대적할 자가 없을 것입니다.
귀 있는 자는 들으십시오. 심판의 날이 다가오고 있는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말씀은 법이오
법은 사랑이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