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401-KR-J
평가: 0+x

일련번호: SPC-401-KR-J

등급: 군단(Swarm)

상어 죽빵 사태: SPC-401-KR-J는 4월 1일마다 주기적으로 SPC 19기지로 침입하려 하기 때문에 이 날이 되면 19기지의 인원들은 각별한 주의를 쏟아야 하며, 반드시 모든 인원들은 SPC-401-KR-J를 위해 특수 제작된 SPC-K 너클을 끼고 있어야 한다. 모든 이동 죽빵부대원들은 반드시 19기지에 집결하여 SPC-401-KR-J의 상어 죽빵 센터에 대한 반달리즘을 막아야 한다.

설명: SPC-401-KR-J는 아프릴리쿠스 피슈리우스(Aprilicus Fishurius)라는 학명으로 잘 알려진 상어의 무리이다. 이 무리는 평상시에는 지구상에 전혀 모습을 드러내지 않지만, 4월 1일만 되면 격렬하게 활동을 하기 시작한다. 이들이 주로 활동하는 곳은 우리 센터인데, 대부분 공격하기 위해서 센터로 온다. SPC-401-KR-J의 개체들은 여타 다른 상어들과는 달리 매우 무자비하고, 영리하며, 빠르고, 치아가 매우 날카로우며 심지어 까지 있으므로, 이들에게 죽빵을 날리려 하는 인원들은 반드시 SPC-K 너클을 착용해야 하며, 장비를 착용하였어도 매우 조심해야 한다. 언제 SPC-401-KR-J의 개체에게 공격당해 부상을 입거나 상어 옹호자로 세뇌당할지 모른다.

4월 1일이 되면 SPC-401-KR-J는 자정을 기준으로 19기지에 등장하는데, 이 때 이들은 기지의 건물을 훼손하려고 하며, 심지어 내부로 들어와 데이터베이스를 뒤죽박죽으로 만들어 상어들에게 죽빵을 때리는 우리 센터의 숭고한 목적을 방해하려 한다. 따라서, 19기지의 인원들은 SPC-401-KR-J의 개체를 발견 즉시 상부에 보고하고, 즉시 너클로 죽빵을 때려야 한다.

어째서 SPC-401-KR-J가 4월 1일만 되면 SPC로 쳐들어오는지는 알 수 없지만, 그 이유가 저 가증스러운 상어 무리에게 죽빵을 날리려는 우리 센터의 목적과 관련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SPC-401-KR-J는 SPC가 창립되고 3년 뒤인 ████년부터 지금까지 주기적으로 19기지를 공격해 오고 있고, 현재 SPC-401-KR-J로 인해 상어 옹호자가 된 센터 인원이 23██명, 사망 및 부상자가 3██명이며, 복구가 불가능할 정도로 심하게 손상된 데이터만 3█GB다.

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