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의 계념에 대하여
특수격리절차v3.png

Special.Containment.Procedures의 로고

일련번호: SCP-205-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205-KO가 위치할 50m x 50m x 50m보다 조금 더 넓은 크기의 공간이 필요.
SCP가 격리될 경우, SCP-205-KO의 크기는 바꾸지 않고 오로지 "모양과 디자인"만을 바꾼다.

SCP-205-KO.png

특수.격리.절차의 일부

설명: SCP-205-KO는 50m x 50m x 50m 크기의 격리실 그 자체이다. 원래는 "SCP재단에 알려지지 않은 특수 격리실이 존재한다"라는 헛소문에서 시작되었다. 하지만 점차 그 규모가 커지고 사람들이 생각하게 되자
나타난 SCP. 그 후에 SCP-205-KO를 관찰한 결과, 평범한 격리실로 판정, 격리실로 사용하였다.
하지만 SCP-205-KO에 격리된 SCP들이 각자의 "특수 격리 절차"를 따르지 않아도 얌전한 모습을
확인후, 이상함을 느껴 SCP-205-KO로 실험을 한 결과, SCP-205-KO의 능력은 어떠한 SCP라도 자신의 격리실에 들어오면 각자의 "특수 격리 절차"가 실행되어 얌전해진다인 것이 밝혀졌다. SCP-205-KO는 격리된 SCP들의 행동을 억제하고 있다. 이때 SCP들은 생각을 하지만 움직이거나 능력을 쓸 수는 없는 상태가 된다.
그 후로는 새로 발견된 SCP들의 특수 격리 절차를 알기 전에 격리해두는 "안전 격리실"로써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SCP-205-KO를 사용해도 "특수 격리 절차"가 실행되지 않는 몇몇 SCP가 있는데, 그것들은 케테르(Keter) 등급의 SCP들이 대부분이었다. 아마도 격리등급이 높을수록 효능이 떨어지는듯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