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AM
평가: 0+x

일련번호: SCP-4152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격리실에는 항상 최신의 컴퓨터가 존재하여야 한다. 격리실의 넓이는 상관 없으며, 청결한 상태와 매일 하루 3끼씩 식사만 제공하면 된다. 단, 이 환상체가 원할경우 격리실을 넓히거나, 격리실을 꾸며주거나, 웒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음식을 제공하여야 한다. 또한 개인 공유기를 설치하여 항상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하거나, 방송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어야 한다.

설명: SCP-4152는 인간형 개체이다. 이 SCP는 한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인 [데이터 편집됨]에서 방송을 하는 스트리머로, 현재는 격리실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이 SCP는 자신의 상태를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매우 긍정적이다. 현재로써는 그렇지만, 가끔 폭력적인 성향을 보이기에 긴장을 늦추면 안된다. 이 SCP는 잡식성으로, 모든 음식을 먹을 수 있다. 가끔은 뼈 또한 먹을 때도 있다. 이 SCP가 만족하는 조건이 되면 모든 몸이 인간의 상태로 전환되며,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을 때는 점점 SCP의 모습으로 변해간다.

SCP-4152는 거주하던 지역인 ████에서도 그가 괴물일 줄은 몰랐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는 걸로 봐서, 평소는 완전히 인간의 모습이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데이터 말소)

부록:

SCP-4152 면담

면담 대상: SCP-4152

면담자: █████박사

서론: [데이터 말소]

<기록 시작>

█████박사: SCP-4152, 당신은 무엇을 원합니까?

SCP-4152: 꺼져, 이젠 [욕설 검열됨] 내 집으로 돌려보내달란 말이야!!

[책상의 파괴]

█████박사: 자, 자, 진정 하시고, 당신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SCP-4152: 꺼지라고!!!

█████박사: 왜 그렇게 화 나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필요한게 있으시다면 그 가격이 얼마던, 얼마나 크던, 모든것을 다 들어드리겠습니다.

SCP-4152: [욕설 검열됨], 내가 그딴게 필요해서 여기에 순순히 끌려온줄 알아? 어? [욕설 검열됨]제발 내보내줘, 어? 더 이상 이런데 있고 싶지 않아… [욕설 검열됨] 제발… 내보내 줘… [욕설 검열됨]

█████박사: 기록 종료하고, 당장 격리실로 데려가. 격리실의 넓이는 ██m x ██m x ██m로, 또 현재 이 시간부로 존재하는 가장 최신의 컴퓨터를 준비하도록.

SCP-4152: [욕설 검열됨] [욕설 검열됨] [욕설 검열됨] [욕설 검열되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CRASH REPORT
Unexpected fatal error!

Date of Occurrence: ??????? ?, ????

Cause of error: C:\Program Data (SCP-4152)\scp-4152 Interview\SCP-4152 (Vaginal 5) <—- Error point!

Error resolution: : Create C:\Program Data (SCP-4152)\scp-4152 interview\SCP-4152 (Vaginal 5)

결론: 해킹 복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