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itable

이 작품은 픽션입니다.
실제 사건 및 단체와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평가: 0+x

일련번호: SCP-362-KO

등급: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대한민국 ██시 ██구 ██동과 ██동 일대를 SCP-362-KO 관리 구역으로 지정하며, 관리 구역을 이탈하는 SCP-362-KO는 사살한다. 일부 SCP-362-KO들은 제29 기지의 격리동 표준 생물 격리실에 격리한다. 격리실의 온도는 22°C, 습도는 50%를 유지해주며, 격리실에는 SCP-362-KO가 몸을 숨길만한 장소가 있어야 한다. SCP-362-KO 1개체 당 1일 1회 살아있는 닭(Gallus gallus domesticus)을 먹이로 제공하며, 제공된 닭을 먹지 않는 동안에는 추가적인 먹이 공급은 불필요하다. SCP-362-KO에 의해 사망한 피해자는 재단 소속의 의료 및 장례시설에서 수습하는 것이 이상적이나 여의치 않은 경우 다른 시설에서 수습되어도 상관없다. 단, 이 경우 피해자가 일반적인 시체와 다른 특이점을 가진다는 것을 인지한 민간인들이 생길 수 있으므로 이들에 대한 적절한 기억소거 절차를 진행해야 한다.

설명: SCP-362-KO는 대한민국에 서식하는 지네강의 절지동물이다. 수컷의 크기는 약 30cm, 암컷의 크기는 약 150cm이고, 외형은 그리마(Scutigeridae)와 유사하나 일반적인 절지동물보다 복잡한 구조의 내부 기관을 가지고 있다. 특히 발달된 순환계와 면역계는 척추동물과 유사하다. 또한 일반적인 지네강의 생물들과 달리 견사샘을 가지고 있다.(세부적인 사항은 문서 'SCP-362-KO의 구조' 참고)
야생의 SCP-362-KO는 도시의 하수시설, 도시 내부의 녹지 등에 서식하며 야행성 생활을 한다. 먹이의 경우 암컷은 주로 비둘기, 쥐, 고양이 등의 소형 동물을, 수컷은 바퀴벌레 등의 곤충을 선호한다. SCP-362-KO는 상당한 수준의 지능을 가지고 있어, 수컷끼리 무리를 지어 소형 동물을 사냥하거나 음식물 쓰레기를 미끼로 사냥하기도 하며, 다른 개체에게 먹이를 나눠주는 등의 사회적인 모습까지 보여준다.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