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plus

surplus쓰레기통샌드박스입니다.
글은 샌드박스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재활용 쓰레기통

김█김█김█
우리가 사랑하는 김█(?)
맛좋은 양반김██(?!)

일회용 쓰레기는 버리지 마시오. ―█████
알 게 뭐야. ―█████

구상하고 있는것.

  • Pygoscelis
  • 프로그래밍 프로그램

솔직히 뭔 생각인지 기억은 안나지만요
너무 오랫만에 잡아본다..

Pygoscelis
일련번호: SCP-███-KR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KR은 남극일대에 서식하며 남극의 ████ 제도에 건설된 제 ██기지에서 감시한다. 대상이 남극 제도를 이탈하는 행위를 할 경우 준비된 기동대를 파견하여 다시 남극 제도로 돌아오게 유인한다.

설명: SCP-███-KR은 남극 일대에서 서식하는 펭귄이다. 대상은 20██년도에 남극 ██과학기지의 한 연구원에 의해 발견되었으며, 이후 재단의 요원 3명이 파견되어 SCP-███-KR을 감시하고, 대상의 이상현상을 발견, 그 후 목격자에게 B등급 기억소거를 실시한 뒤 대상을 격리하려고 시도하였으나 실패했다. 이후 재단은 남극의 ████ 제도에 제 ██기지를 건설하고 남극에서의 추가 SCP 발견과 SCP-███-KR의 감시를 병행하였다.

SCP-███-KR은 펭귄목 펭귄과 젠투펭귄속(Pygoscelis)에 속하는 펭귄으로, 남극의 겨울에도 다른 젠투펭귄속과 달리 남극을 떠나지 않고, 특별히 종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로 대상의 종을 임의로 바꾸는데, 각각의 상태를 SCP-███-KR-1, SCP-███-KR-2, SCP-███-KR-3으로 명명한다.

SCP-███-KR-1은 일반의 젠투펭귄에 해당하며, 긴 꼬리를 지녔으며, 눈 주위에는 흰색의 띄 무늬를 지니고 있으며, 부리의 끝 부분은 검은색이다. SCP-███-KR의 형태중에선 가장 크다.
SCP-███-KR-1은 SCP-███-KR의 여러 형태중에서도 가장 겁이 많으며, 가장 빠른 수영속도를 보여주므로 SCP-███-KR-1의 형태에서 남극해로 진입할 경우 요원들은 더욱더 주의해야한다.

SCP-███-KR-2은 일반의 아델리펭귄에 해당하며, SCP-███-KR-1에 버금가는 길이의 꼬리를 지니고 있으며, 부리가 짧다. SCP-███-KR-2은 SCP-███-KR의 다른 형태들과는 다르게 매우 특이한 이동 방식을 지녔는데, 발이 아닌 발톱으로 이동하며, 이 행동방식은 터보건(펭귄들이 배로 슬라이딩하는 행동)보다 2배정도 빠르다.
SCP-███-KR-2가 쌓은 돌둥지의 돌을 훔치려 하면 SCP-███-KR-2는 그 즉시 훔치려 한 대상을 쫓아가며 대상을 쪼아대므로, SCP-███-KR-2의 돌둥지를 훔치는 행위는 자제해야 한다.

SCP-███-KR-3은 SCP-███-KR의 형태중에는 가장 작으며, 흰 얼굴에 턱부분에 끈처럼 생긴 줄무늬가 있고, 부리가 짧고, 눈이 적갈색이다. SCP-███-KR-3은 여타 형태보다 매우 높은 폭력성을 보이며, SCP-███-KR-3의 형태에선 접근할 경우 바로 공격적인 행동을 보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SCP-███-KR은 이 세가지 형태로 존재할 수 있으며, 모습을 바꿀 때마다 자신이 속한 종의 펭귄들을 찾아가 구애를 하고, 번식을 한다. 보통 한 해에 대상이 번식한 새끼의 수는 젠투펭귄 3마리, 아델리펭귄 2마리, 턱끈펭귄 2마리 정도이다.
SCP-███-KR의 새끼들도 SCP-███-KR처럼 변할수 있는것인지 조사를 해봤지만, 그런 일은 단 한번도 일어나지 않고, 태어난 그대로의 종으로 존재했다.

SCP-███-KR의 수명은 20년 정도인데, 현재 15년 정도를 살아온 것으로 보이며, 5년 후에는 자연사할것으로 추측된다.

부록 1:
3명의 요원의 SCP-███-KR 발견 당시 녹음 기록 - 20██년 6월

요원 1: 저것이 ██과학기지에서 말한 것인가?
요원 2: 일반 펭귄과 별 다를점이 없어보입니다만.
요원 3: 아뇨, 확실히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요원 2: 뭐가 이상한가?
요원 3: 지금은 남반구의 겨울이므로 남극엔 황제펭귄을 제외한 다른 동물이 없어야 정상입니다.
요원 2: 그래서 어쨌다는것이지?
요원 3: 저 녀석은 아델리펭귄입니다. 정상적인 경우라면 벌써 산란기가 끝나고 남극을 떠났을 것입니다.
요원 2: 그런가..
요원 1: 그렇다면 계속해서 저 대상을 감시한다.
요원 2,3: 알겠습니다.

추가: 이후 요원 1,2,3은 계속하여 대상을 감시하였고 대상이 젠투펭귄으로 변하는 장면을 목격, 이후 격리를 시도함. 이후 격리 시도 사건을 SCP-███-KR-AR이라고 명명.

부록 2:
사건 기록 SCP-███-KR-AR

요원 2는 ██과학기지의 목격자의 동의 하에 B급 기억 소거 조치를 취함. 요원 1, 3은 SCP-███-KR의 생포를 시도함.
요원 1이 젠투펭귄 형태의 SCP-███-KR(이하 SCP-███-KR-1이라 칭함)을 요원 3이 준비한 덫이 있는 곳으로 유인함. 이후 SCP-███-KR-1은 요원 3이 준비한 컨테이너 덫에 진입.

[데이터 말소], 요원 1, 3은 다시 SCP-███-KR을 수색했으며, 그 사이 요원 2가 합류.
이후 턱끈펭귄 형태의 SCP-███-KR(이하 SCP-███-KR-3이라 칭함)을 발견, 요원 2가 무력으로 생포 시도함. 그러나 SCP-███-KR-3의 격렬한 저항에 요원 2는 경상을 입음. 요원들은 재단에 지원을 요청.

이후 4달 후, 요원 7명이 추가로 파견되었으며, 요원 1,2,3과 합류함. 당시 SCP-███-KR은 아델리 펭귄의 형태(이하 SCP-███-KR-2라 칭함)로 교배중이었으며, 요원들이 접근시도를 하자 빠른 속도로 도주함.
1시간 뒤 █ ██섬에서 SCP-███-KR 발견, 대상은 SCP-███-KR-1이였으며, 요원들이 다시 접근시도를 하자 SCP-███-KR-3으로 변해서 요원들을 공격함. SCP-███-KR-3의 저항은 길게 가지 않았고, ██분 후 대상의 격리 조치를 위한 컨테이너 박스로 운송을 재시도.
[데이터 말소], 연이은 같은 상황으로의 격리 실패로 인해 요원들 사이에는 여러 의견이 오고갔으며, 결국 요원 3의 의견에 의해 대상의 활동 범위를 추측하기 위한 감시 시도.
이후 SCP-███-KR이 남극 대륙과 근처 연안 이외의 장소에는 접근하지 않는것을 알게 됨, 요원들은 재단에 남극 전체를 감시할 수 있는 기지를 건설할 것을 요청함.

승인. 이후 남극의 ████ 제도에 제 ██기지를 건설하고, 기지는 남극의 추가로 있을 SCP를 발견할 것과 SCP-███-KR을 감시할 것으로 결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