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oo

.

평가: 0+x
TabooWarningKO.png
TabooWarningKOMobile.png

Up-in-the-Air_Gabriela-Pinto_CC2_edited2.jpg

사진 1.1. 공중에 나타난 토착 인간형 독립체.


Mikael-Vejdemo-Johansson-Well_v6.jpg

사진 1.2. 진입 지점.

일련번호: 4000-에슈 규약에 따라 제한됨.

등급: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아래에 설명된 여분차원적 위치 및 그 안에 있는 독립체와 주요 지형지물은 명명(命名)적 재해 (에슈 등급)이고, 따라서 어떠한 이름이나 호칭, 명칭으로도 언급되어서는 안 된다. 표준 공간 바깥의 숲과 그 토착 독립체들을 부를 때에는 묘사하는 식의 표현만 이용해야 한다. 대상을 매번 설명할 때마다 표현을 바꾸어 주어야 한다. 명료하게 알 수 있도록 표현에는 색깔을 입히고,1 명명의 다양성을 위해 미사여구를 사용한다.

명명적 격리 실패가 발생하는 경우, 격리 실패를 일으킨 사람이 즉시 표준 에슈 등급 재격리 규약을 실행에 옮겨야 한다. 만약 그 사람이 절차를 진행할 수 없게 되었을 경우에는 그 책임은 가장 가까운 친척에게 넘어간다.

만약 격리 실패를 일으킨 사람이 친척이 없는 경우, 그 사람의 이름은 모든 존재하는 문서와 기록에서 말소해야 한다. 동명이인이 있는 경우 그들에게는 G형 바이러스성 기억소거제를 투여하고 새로운 이름을 붙여준다.

O5-4000-F26 명령에 따라, 기준적 변칙성에서 달라진 것이 있는지 평가할 수 있도록 이상하고 위험한 삼림 지역을 일 년에 한 번 성공적으로 탐사해야 한다. 이름 없는 자들을 찾을 수 있는 곳을 들어가는 데에 큰 위험이 수반되므로,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보내지는 인원은 4000-SEP에 상세히 서술된 표준 탐사 규약을 반드시 교육받아야 한다.

허가 없이 굴뚝 속에서 찾은 숲에 대한 문서를 쓰는 경우 표준 정보 격리 규약을 통해 은폐한다. 허가 없이 4000-할로웨이 규약을 알고 있는 사람은 기억 소거제를 투여하고2 일정 기간 논설적 재활을 거친 뒤 석방시킨다.

설명: 문제의 SCP는 해로운 명명적 현상을 포함한 여러 변칙성을 띄는 여분차원적 삼림 지역이다. 이 변칙적인 위치는 4000-할로웨이를 실행하는 것으로 접근할 수 있다 (DOC-4000-H를 참고할 것). 절차를 끝마친 이후에는, 피험자들은 숲의 지면에 고정된 다 무너진 벽돌우물의 입구에서 나타나게 된다 (사진 1.2를 참고할 것).

이 비정상적인 지역을 가로지를 수 있는 방법 중 유일하게 확실한 것은 한 갈래의 흙길을 이용하는 것이다. 탐사 중 상기한 통로에서 벗어나는 경우 즉시 피험자와의 연락이 끊겼다. 유일하게 안전한 길은 한 방향으로만 이동할 수 있으며, 피험체가 돌아서서 왔던 길로 되돌아가려 시도하는 경우 비슷하게 연락이 끊겼다.

Symbiosis_Historias-Visuales_CCBYNCSA_edited.jpg

사진 1.3. 비정상적인 팔다리를 가진 토착 준-인간형 독립체.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세계는 선형 공간의 제약에 구애받지 않는다. 지도를 만들려 노력했으나 매 탐사 때 기록한 경로들이 서로 크게 달랐으며, 가야만 하는 길은 논리적으로 겹치거나 교차해야 하는 경우에도 그러지 않았다. 지도에서 유일하게 일관된 점은 접근 지점으로, 항상 주 경로의 양쪽 끝에 위치해 있었다.

대상을 따라가기 시작한 이후에 피험자가 안전하게 이름을 가지고 있지 않은 숲을 나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길 전체를 걸어가서 반대쪽 끝의 그들이 시작한 장소로 돌아가는 것뿐이다.

이름을 모르는 서식지에 다양한 변칙적 독립체가 토착하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관찰하고 있지 않으면 이 토착 독립체들은 그 물리적 형체가 종종 변하곤 하며, 이 때문에 연구자들은 기록된 독립체가 새로운 존재인지 아니면 이전에 기록된 독립체가 새로 띈 형태인지 결론내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독립체들은 자신들이 이러한 변화를 통제할 수 없다고 주장하며, 변화할 때마다 불만을 드러내는 경우가 잦다.

토착 독립체들은 자주 피험자들이 밟아가는 길을 가로막기에, 더 나아가려면 불가피하게 이들과 상호작용해야 한다. 토착 독립체들은 지성이 있으며 대개 매우 신경질적이나, 4000-SEP 예방조치를 따르는 동안에는 안전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다.3 이러한 조치를 무시했을 때의 결과는 그 기분이 상한 독립체의 성격에 따라 다르다. 연구 피험자들이 겪은 보복에는 구두 질책이나, 폭력 행위나, 피험자의 물리적, 개념적, 명명적 특성을 변칙적으로 바꿔버리는 등의 행위가 있었다.

이름 붙일 수 없는 것들의 왕국이나, 그 토착 독립체들이나 주요 지형지물을 일관된 명칭으로 명명할 시 다양한 변칙적 현상이 발생한다. 이런 현상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는데, 부분적으로는 O5-4000-F26 명령에 따라 명명적 실험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이다.

기록된 명명적 현상으로는 다음이 있다.

  • 영향받은 명명에 노출된 피험자들이 우발성 군발두통을 겪음.
  • 노출된 피험자들이 시각적 및 청각적 환상을 겪으며, 대부분 그 명명이 묘사하는 환경이나 독립체에 관한 것임. 소수의 사례에서 후각적 및 미각적 환상도 기록된 바 있음.
  • 노출된 피험자들에게 갑작스럽게 심인성 기억상실증이 발생함.
  • 노출된 피험자들에게 깃털이나 화분낭 같은 비인간적인 물리적 특성이 생겨남.
  • 명명이 쓰여있거나 기록된 비생물학적 매체에 생물학적인 요소가 생겨남.
  • 4000-할로웨이 절차를 사용하지 않고도 노출된 피험자들이 이름없는 것들의 황야로 비자발적으로 갑자기 이동됨.
  • 명명이 사용된 실내 공간 내에 다양한 식물이 생겨남.
  • 명명이 사용된 지역으로 토착 독립체가 갑작스레 이동함.
  • 노출된 피험자들과 토착 독립체들이 생물학적으로 융합됨.
  • 토착 독립체들과 명명이 사용된 인공적 공간이 생물학적으로 융합됨.
  • 노출된 피험자들에게 극심한 철분 결핍이 일어나나, 예견되는 부작용은 없음.

O5-4000-F26 명령은 1954년 감독관 평의회에서 승인한 것이다. 1970년 수정안에 따르면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O5-4000-F26은 매 10년마다 평의회에서 만장일치로 승인해야 한다. 현재까지, O5-4000-F26에 대해 감독관들이 쓴 메모가 하위 인가 등급에 공개된 적은 없다.


.


.

.


.

.


.[[/Isiz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