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아비

일련번호: SCP-201-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201-KO는 항상 자신의 격리실, 즉 10 m x 10 m x 10 m 크기의 밀폐된 강철 큐브에 격리되어 있다.

매주 격리 공간에 금이나 구멍이 있는지 점검하는 것은 의무이다. SCP-201-KO의 격리실에는 그 어떤 카메라나 광학적 기기도 반입할 수 없다.

보안직원은 SCP-201-KO의 존재가 격리실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미리 설치된 압력 센서와 레이저 센서만을 사용한다.

만약 SCP-201-KO가 탈출한다면 연구소에 직원들은 전부 대비시키고 D계급요원들로 허수아비를 밀폐된 상자에 넣어 격리실에 다시 격리한다. 그리고 SCP-201-KO를 본자가 있으면 SCP-201-KO의 학살과 격리 실패를 방지 다음 같은 절차을 이행 하라

그 자를 절대 혼자 두지말고 가능하면 빨리 기억소거제를 처방한다. 그리고 D계급 요원은 기억소거제 대신 즉각적으로 사살을 한다.

설명: SCP-201-KO는 각종 사물들이 얽히고 섥혀있는 크기 180cm 인간모습의 허수아비다.

██████마을의 연쇄살인 사건 현장에 정채를 알수없는 허수아비가 계속 계속 발견돼 의구심을 품은 ███요원이 재단에 알려 재단요원들이 ██████마을에 출동 하였다.

███요원과 접선하는 장소에 도착했으나 그곳에는 ███요원이 사지가 잘린 채 ███요원의 장기들이 사방에 널려있었다. 그리고 거기에는 ███요원이 말한 허수아비도 발견되었다.

그 순간 그걸 목격한 요원들은 정채를 알수없는 극심한 공포를 느끼고 뭔가 잘못됐다는 걸 직감하고 서둘러 SCP-201-KO를 확보하고 SCP-201-KO를 목격한 모든 요원에게 신경안정제 투여 하였으나 극심한 공포심과 불안 증세는 나아지지 않았고 오히려 환청과 환각증상 그리고 폭력성도 보여 따로 각자 재단의 격리실에 격리 조치를 하였다.

그러나 10분후 갑자기 격리 조치한 모든 요원들의 격리실에서 비명 소리가 사방에서 들려왔고 황급히 보안직원들이 격리실을 확인 거기에는 사지가 잘린 요원이랑 분명히 격리 조치한 SCP-201-KO가 거기에 있었다.

보안직원은 SCP-201-KO의 격리실 관리요원들한테 격리실 상태를 확인 하라고 무전을 하였고 확인 결과 격리실은 온전한 상태였다.

혹시 생존자가 있나 나머지 격리실도 확인 증상이 덜해 두명에서 한 격리실은 사용한 요원들만 살아남아있었다.

하지만 그 순간 또 SCP-201-KO를 본 보안직원들은 알수없는 공포심을 느꼈고 그걸 지켜본 D-박사는 일단 SCP-201-KO를 격리 조치하고 SCP-201-KO를 본 요원들한테 기억소거제를 처방 따로 격리실에 한명씩 격리 조치하였다. 하지만 몇시간이 지나도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이런 사실은 알아낸 D-박사는 ████년██월██일에 3명의 D계급 요원들을 이용해 SCP-201-KO를 바라보게 하는 실험을 하였고

그 순간 D계급 요원 3명 모두 극심한 공포심을 느꼈고 밖에서는 안을 볼수없고 CCTV도 없으며 오로지 마이크만 설치 되어있는 두 특수 격리실에 격리 하였다.

첫번째 격리실는 D계급 요원 한명 두번째 격리실는 나머지 D계급 요원 두명을 격리하고 상황을 지켜본 결과 10분후 놀랍게도 첫번째 격리실에서 D계급 요원의 비명소리가 들렸고 확인 결과 격리 조치한 SCP-201-KO과 무참히 도륙이 난 D계급 요원 있었다. 바로 SCP-201-KO은 격리 조치하고 SCP-201-KO를 본 요원들은 기억소거제 처방하였다.

그리고 ████년██월██일에 두번째 실험으로 SCP-201-KO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3명의 D계급 요원한테 보여 주었다. 그걸 본 D계급 요원들은 곧바로 극심한 공포심을 느끼고 바로 전에 했던 실험과 같은 방식으로 실험을 해본 결과 3분후에 혼자 격리 조치한 격리실에서 비명 소리가 들려 왔고 확인해본 결과 거기에는 어김없이 SCP-201-KO와 도륙이 난 D계급 요원이 있었다.

이걸로 보아 SCP-201-KO를 실물 혹은 사진&영상으로 본 사람은 극심한 공포심을 보이며 몇분 혹은 몇시간후에 SCP-201-KO는 공포심을 느끼며 혼자있는 대상한테 순간이동을 해 대상을 잔혹하게 죽인다는 결론이 나왔다.

████년██월██일에 SCP-201-KO의 제거 실험을 D계급 요원을 이용해 실행하였다.
SCP-201-KO가 있는 밀폐된 강철큐브에 폭탄을 설치 폭발 시켜 보았다. 확인 결과 SCP-201-KO은 흔적도 없이 사라져있었다.

결과는 성곡적인줄 알았으나 몇시간후에 연구실 창고에서 SCP-201-KO가 창고에 있는 물건으로 몸을 재결합을 한채 발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