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rtuna
평가: 0+x
SCP-3234.PNG

일련번호: SCP-3234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대상에게 바람이나 폭풍 등의 물리적 힘이 가해지지 않도록 대상은 ██m*██m*██의 강화유리 상자 안에서 취급되고 있다. 대상에게는 강화유리 상자에 달린 출입문을 통해 정기적으로 SCP-006 (젊음의 샘) 에서 나온 물을 █ml를 주입시켜야한다. 이때 물의 정확한 양을 반드시 지켜야 잎이 더 자라난다든지 잎이 시들어 떨어진다든지 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기에 주의해야한다.

설명: 대상은 겉보기에는 평범한 넙적한 잎을 가지고 있는 침엽수 종류의 고목나무이다. 대상은 현재 ██기지에서 ███km만큼 떨어진 [편집됨] 에 위치하고 있다.
대상의 나이는 1██세로 추정되며, 대상에게는 현재 4개의 잎이 달려있다.

SCP-3234의 위험성은 대상에 달린 잎에 있다. 대상에게서 노화나 물리적인 힘 등으로 인해 잎이 떨어질때마다 대재난급의 사건이 벌어진다.

재단의 요원인 M█████ █████이 20██년 ██월 ██일에 대상을 처음으로 발견했을때 대상의 6개의 잎 중 한 개의 잎이 노화로 인해 떨어졌으며, 그 순간 재단 내에서는 ███명의 사상자를 낸 SCP-███의 도주 사건이 일어났었다.

이후 이 사건에 위화감을 느낀 재단은 SCP-3234에 감시 요원을 붙였으며 대상의 파괴 작전을 수행하던 중 두 번째로 대상의 잎이 떨어졌다. 이때 재단 내에서는 █명의 인명 피해가 발생하고, 한 명의 요원이 실종되었으며 케테르급인 SCP-███가 생겨나는 사건이 발생했다. 또한 이후 실종자와 연관되어 유클리드급의 SCP-███가 발생하기도 했다.

두 번째 사건 이후 SCP-3234에게는 현재와 같은 특수 격리 절차가 행해졌으며 대상은 현재까지 4개의 잎을 보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