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4902

일련번호:SCP-4902

본 문서는 보안등급 1등급 이상의 인원들만 열람 가능합니다.

등급:안전(SAFE)

SCP-4902는 지름 손 한뼘 정도의 스노우글로우다.다른 스노우글로브처럼 아래에 온오프 스위치와 태엽장치가 있고,겨울의 모습을 본뜬듯한 형태를 취한다.[형태]source

현 제 ██기지에서 100M 떨어진 표준 개체 격리실에 수용되어 있다.

SCP-4902는 사람이 SCP-4902반경 내로 접근할때 발동된다.피험자가 SCP-4902의 반경 내로 접근 시,
그 즉시 태엽이 자동으로 감기며 노래가 시작된다.(이 태엽은 멈출 수 없다.)
노래를 듣는 피험자들은1~2분 사이에는 노래에 굉장한 감명을 받는다.이 현상을 유혹이라 칭한다.
3~7분 사이에는 점점 노래에 집착하기 시작하며,8분 후부터는 격리실을 나가려 하지 않으며
만약 강제적으로 끌고 나간다면 피험자는 그 자리에서 자살시도를 한다.
그후 피험자는 수감되어 오랫동안 정신과 치료를 받도록 한다.
(이때 완전 방음 헤드셋을 낀 사람에게는 효과가 나타나지 않았다.)
피험자는 치료 후에도 계속해서 SCP-5902의 노랫소리를 듣고 싶어한다는게 확인되었다.
만약 이 상태에서 회복이 안될 경우 대상은 [처분] 처리를 하도록 한다.
SCP-4902의 격리나 청소는 2주에 한번 청소하도록 하고,격리 시에는 두명 이상의 사람이 서로의 헤드셋으로
대화하고,운송하여 가로,세로,높이 1M의 방음공간에 격리한다.
청소 인원과 경비 인원은 특수 제작된 방음 무전 헤드셋을 통해 대화하고 관리하도록 한다.

-SCP-4902의 실험에 참여한 D-█████-████의 치료 후 상담 기록

█████ 박사:이봐,D-█████-████,그 노래를 듣고 어떤 느낌이 들었지?

D-██████-████:그…그 노래는..정말 아름다웠다고 생각합니다.제가 평생 들어보지 못한 선율이었어요..

█████ 박사:좋아,그 노래가 자네에게 무슨 영향을 끼쳤지?

D-██████-████:처음에는 주변에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어요.오직 그 선율만이 들렸죠.
절대로 그 선율을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정신을 차려보니 이곳이었고요.
아아,다시한번 그 선율을 들을 수 있으면 좋으련만..

█████ 박사:그래,꼭 그랬으면 좋겠군.응답해주어서 고맙네.

<기록종료>

SCP-4902는 제보를 받고 출동한 당시 버려진 체육관에서 7명 정도의 사람과 함께 발견되었다.
그들은 바로[데이터 말소]되었고,빠르게 격리시켜 운송했다.(격리 과정에서 몇몇 직원들이 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