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던스(Transcendence) 설정정리
up

'우리는 신이지만, 다수결에 의해 힘을 행사하는 신이다'

카톡방 링크

1번

2번

역사(가)

과거 성지순례 도중 발견한 변칙 존재들을 통해 변칙성의 존재를 인식하고서 이를 만드는 신이 있을것이라 생각한 이들은, 이후 신을 찾고 그 수준에 도달, 즉 인간을 초월하고자 연구를 진행하였다. 그리고 이는 20세기의 회사 설립으로 이어졌다.

20세기 설립된 [회사명]은 제약회사로써 변칙성을 아낌없이 쏟아부으며 사업을 하였으나 재단과 GOC 등의 기관들의 제제와 타 GOI들의 견제로 해체되었다. 그 이후 음지로 숨어들어가 있다가 다시 위버맨시라는 기업을 설립하여 석유화학 사업을 통해 자본을 축적한 이후 제약회사나 연구소 등을 설립하게 된다.

이후 그들은 신에 가까워지기 위한 연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이는 여러 방면의 변칙성 방면의 발전을 가져왔으며, 연구를 통해 변칙 시장에 영향을 미칠수 있을 만큼의 변칙성을 활용할 능력이 생겼을때 쯤 연구결과 하나가 최상층부에게 전달되었다. 전달된 연구결과에 따르면 이들이 찾으려던 신은 흔한 변칙능력자 내지 현실조정자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즉 이들이 따르던 변칙존재를 창조하는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이였다.

이를 알게된 최상층부는 지금까지의 쌓아올린 업적과 부, 그리고 그 위치를 잃고싶지 않았고, 신을 숭배하는 이들에게 이 사실을 숨기게 된다.

종교

직급구조

최상층부: 신이 존재하지 않음을 알고있으나 이득을 위해 이를 숨기는중. 대부분이 타입 그린급 현실조정자 내지는 타입 블루 기적사. 단체 설립자와 이후 필요에 따라 영입된 이들로 구성됨
상층부: 기본적으로 신 숭배자들과 고위 임원들로 구성됨. 타입 블루급 기적사들이 다수 포함되어있음. 신이 존재하지 않음을 알지 못함
하층부: 변칙적인 분야에 종사중인 직원이 아니면 대부분 변칙성의 존재조차 모름. 신의 존재나 상층부가 신을 숭배한다는 사실조차 알지 못함. 대부분 민간인 내지는 아무것도 모르는 변칙적 분야 종사자로 구성됨.

시장에서의 위치

  • 변칙 시장에서

변칙 사회가 본격적으로 형성되기 이전부터 변칙의 존재를 인지하고서 자본을 모아 두었던 트랜센던스는 변칙 사회가 성립하면서 변칙 시장이 자연스레 형성되는것을 알아채고 변칙 시장에 뛰어들어 시장의 약품과 같은 의료 용품들의 유통을 독점하였다.

  • 일반(비변칙) 시장에서

변칙성을 기반으로 타 경쟁사들과 함께 경쟁하였다. 이전에 제약회사를 운영하며 얻은 경험을 통해 일반 시장에 유통되는 의료품들에는 변칙성의 사용을 최소로 하였으며, 소비자들에게는 그럭저럭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써 인식 되었다.

타 GOI들과의 관계

자회사

제약
병원(종교적 구호/기부활동)
석유화학
의과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