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샌던스 허브

일련번호: GOI-003-KO, "트랜샌던스Transcendence"

인원:

자산:

상태: 활동중

설명: 트랜샌던스는 변칙 기술을 통한 "진실된 인간"의 "초월"을 목표로 하는 집단이다. 트랜센던스는 1893년 SCP-XXX-KO1를 발견하고 타입 그린으로 변이된 17명의 탐험가에 의해 설립되었다. 트랜샌던스의 자세한 배경에 대해서는 "역사"탭을 참조하라.

트랜샌던스는 현재 남미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거대 기업 위버멘시Ubermensch를 그 휘하에 두고 있다. 위버맨시는 그 휘하에 여러 기업과 연구소들을 자회사로 삼고 있으며, 초상 변칙 기술을 응용한 신기술 발명을 중점으로 한다. 이들이 만든 것들 중 가장 간단한 것들만이 대중에 공개되며, 그 이상의 발명은 트랜샌던스 조직원들에게만 제공된다. 위버맨시와 그 위의 트랜샌던스는 남미 지역의 국가들과 경제적·정치적으로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이들이 저지르는 불법·초법적 행위는 남미 부패 정권에 의해 비호된다.

지금까지 수집된 자료들과 증언들로 추정하건대, 트랜샌던스에서 의도하는 바는 아리아인들의 타입 그린화를 통한 변칙성 부여와 나머지 인류의 제거로 보인다. 트랜샌던스에서 저지르는 여러 변칙적 행위들은 재단에 심대한 위협이 되며, 특히 이들의 주요 사상이 백인-특히 아리아인 우월주의와 선민사상에 가까움은 더욱 그러하다. 이들에 대적하기 위하여 GOC와의 협력 하에 기동특무부대 델타-17 "연합군United Nations"이 창설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