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knwn
평가: 0+x

일련번호: SCP-XXXX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이 계쳬의 내융물의 실수든 고의든 3개 이상이 용기 밖으로 나왔을 시 5분 이내에 그것을 설명서에 맞게 복용하거나, 밀폐 용기에 담아 최대한 빠르게 정제 절차를 걸쳐야 한다. 격리실은 3개 이상의 내용물이 용기 외부로 나왔을 경우 즉시 폐쇄하도록 하며, 내용물을 5분 내에 처리하거나, 격리실 내부의 인원의 움직임이 완전히 멎고, 격리실 내 기체 오염도가 정상 수치까지 내려가 청색등이 점등된 경우에만 해제해야 한다.

설명: SNS 익명의 계정에 의해 알려진 계체로,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흰색 약통의 형태를 하고 있다.
약 통의 내부엔 형형색색의 알약이 가득 차 있으며, 색은 다르지만 약의 효과는 모두 같은 겻으로 판명되었다.
본 계쳬의 포장에 동봉된 설명서에 의하면, 이 약은 공포를 느끼는 걸 억제하는 효과가 있으며, 효과는 약 1일에서 최대 3일 정도 간다고 한다
계체의 실험을 거쳐 진실임으로 판명된 규칙은 총 4가지다
1.흰색의 약은 물을 제외한 액체와 같이 복용해서는 안되며, 붉은색을 제외한 나머지 약은 액체에 타먹어야 한다.
2.붉은색 약은 절대 복용해서는 안되며, 용기 외부로 나온 경우 즉시 밀폐용기에 담아 깨부숴야 한다.
3.모든 약은 공기 중에 5분간 노출될 시 빠르게 기화되며, 약 15분에서 3시간 정도 주변에서 호흡하는 모든 계제에
약을 복용했을때와 같은 반응을 보여준다.
4.평범하게 공포를 느끼는 경우 한 알, 정신적 질환으로 인한 경우 두 알을 복용하도록 한다.
절대로 세 알 이상을 복용해서는 안된다

실험 1

대상:D계급 인원 5명
절차: 각자 4명은 각각 순서에 따라 복용량을 1개씩 늘렸으며, 5번째는 붉은색을 복용하도록 하고 3일동안 이들을 관찰했다. 편의상 이들을 P-1, P-2, P-3, P-4, P-5로 부르도록 하겠다. 이들은 D계급 중 정신질환이 없는 자들을 선출했다.
결과: P-1은 복용 후 공포를 느낄 만한 모든 상황에서 두려운 듯한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눈 앞에서 절단용 톱이 회전하며 다가와도 긴장한 듯한 모습은 보이지 않았을 뿐더러 심박수도 거의 변화하지 않았다.
P-2는 P-1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복용후 36간이 지나자 범불안장애와 공황장애의 증상을 보였고, 다시 36시간이 지나자 쇼크로 인한 심장마비로 사망햐였다
P-3과 P-4는 복용 후 4시간까지는 P-1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그 후 P-2와 같은 증상을 보였고 1시간 후 쇼크로 인한 심장마비로 사망하였다.
P-5는 앞의 넷과는 다르게 북용 후 처음부터 증상을 보였다. 끊임없이 알 수 없는 말을 되새겼고, 복용 후 격리실을 뛰쳐나가 비명을 지르며 끊임없이 숨을 곳을 찾아다녔다. 이 이상 관찰은 무의미하다 판단돼 처리되었다.

실험 2

대상: D계급 인원 3명
절차: 밀폐된 공간에서 용기의 뚜껑을 열고 바닥에 내용물을 흩뿌린 뒤 상태를 관찰
결과: 실험 참가 인원 전부 실험 1의 P-5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후 참가한 D계급은 재활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판단돼 처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