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ldo

백그라운드:

-1과 -2는 30년 전에 시골 마을에 뿅 하고 나타났다.

-2는 마을을 가로질러 -1에 다가가려고 했는데 마을 사람들이 공격했고, -2는 걷는 법, 숨쉬는 법이나 더 중요한 걸 삭제하는 식으로 응대했다.

마을 사람들은 이 참극을 뼈에 새겼고 그게 무엇이 됐든 -2가 목적을 이루게 두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

-2는 사람들의 머릿속에서 자신에 대한 정보를 삭제했으나 이미 글로 남겨졌고, 글을 읽는 방법을 삭제했으나 정보를 입에서 입으로 전하기 시작했다.

다시 숨쉬는 법을 삭제해버릴까 했지만 세월과 혹독한 환경,그리고 오래된 상처 앞에서 능력은 이미 사람 1명의 사소한 정보를 지우는 데 그칠 정도로 쇠퇴하고 말았으며, 이제 와서 한 명을 치운다고 해도 나머지 사람들이 가만 있지 않을 것이다.

그래도 -2는 희망을 잃지 않았다, 정보 삭제 덕에 외부와 단절되어버린 후 30년이란 세월이 지나 마을 사람들은 하나둘 쓰러지고 죽기 시작했으니까.

너희들은 호박을 씹어먹으면서 말라죽겠지만 난 벌레를 씹어먹으면서 살아남을 것이고 지나갈 것이다.

그 때 그것들이 나타났다.

옷뽄새 매끈한 것들이 내 팔에 이상한 고리를 씌워놓고는 저 늙어빠진 원숭이들이 하던 짓을 그대로 따라했다.

그래도 이젠 두 명밖에 없다, 난 그 동안 아낀 힘을 전부 쏟아부었고 이제 지나갈 것이다.

지나가려던 그 때 하나가 다급하게 뛰쳐나와서 날 막았다

뛰쳐나온 문 뒤에서 소리가 들린다

나에 대한 이야기

나에 대한 그림

너는 여기를 지나가면 안 된다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고민할 사항: 이 내용을 어떻게 보고서에 녹여낼까

일련번호: SCP-000-KO

등급: 유클리드(Euclid)->무효화됨(Neu)

특수 격리 절차: 000-KO-1이 위치한 █████산 주변 일대를 가시 철조망으로 두르고 -1 부근에 임시 거처를 세운 후 요원을 최소 2명 상주시킨다. 000-KO-2에 부착한 위치 추적기를 주시하며, -2가 -1에 접근하려는 징조가 보일 경우 상주 요원은 자동 재생되는 격리 절차 녹화록을 시청한 후 -1과 -2 사이에 서서 -2가 물러날 때까지 단호한 태도로 -2는 -1을 통과해서는 안 됨을 역설한다. 이 과정에서 물리적인 제지가 있어서는 안 된다.
-> 해당 절차는 대상이 무효화됨으로서 폐지되었다.

설명:
SCP-000은 ██리 █████산에서 발견된 일련의 개체이다.
첫 발견 당시, -02는 현지 주민들의 자발적 활동에 의해 -01과 분리되어 있었다.

-2가 뭔지는 자주 까먹더라도 -2를 공격하거나 -1로 가는 경로를 직접 차단하면 안 된다는 사실은 다들 기억하고 있었다
-2의 의도인지 정말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불명이지만 추가 연구를 진행할 때까지만 현상유지를 하기로 했다

-1은 중심에 위치한 높이 약 2m, 너비 약 1m인 금속제 아치형 구조물이다.
비파괴성 검사를 여럿 동원한 결과 해당 물체는 최소 30년 전에 형성되어 지속적으로 풍화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현지인들은 자신들이 여러 번 접촉하거나 파괴하려고 시도했으나 너무 단단해서 실패한 것 외에 특별한 현상은 없었다고 증언했다.

-2는 키 63cm, 몸무게 약 13kg인 이족보행형 생물이다.
해당 개체는 극단적으로 가늘고 주름진 두 다리와 네 팔(원래 6개가 있었던 것으로 보임)을 가졌고 헐렁하고 낡은 섬유조직을 몸에 두르고 있다.

또한 인간 두뇌에서 기억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이용하여 주기적으로 현지인들의 기억을 지우고 -1에 접근을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이 시도는 위치 추적기와 자동화된 비디오 재생기로 대처할 계획이다.

현지 주민들의 거처에서 -000에 대한 문건이 다수 발견되었으나 주민들은 문맹이었다, 이것도 -2의 짓인가

더 넣을 내용: ?

부록:
사건 기록: 요약: 격리 시작 후 -2가 직원 한 명에게 거동장애를 유발하고 임시 거처에 침입한 뒤 사망했다.
거동장애가 된 직원은 3개월간 재활치료를 받고 완치되어 다른 임무에 배치되었다.

요원 사견? 현지인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