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903-KO
평가: 0+x

일련번호: SCP-903-KO

등급: 케테르 (Keter)

특수 격리 절차: SCP-903-KO는 제██기지 ███에 위치한 █████ ████가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위험도를 고려해서 위험도가 매우 높다고 판단이 되면 격리에서 폐기 실험할수 있도록 대기중에 들어있다. 현 SCP-903-KO은 제 ██기지 ███에 위치한 ████ ████외에 다른 ████들외에 사전 조사로 일부 연구 허가된 연구원들 말고는 접근이 제한되어 있다.1

설명: SCP-903-KO은 제17기지 내부 수호를 하고 있는 오크 조각상이다. 키가 190cm이내 훌쩍 넘고2 거대한 철갑을 몸에다가 두른 갑옷을 입고 대상을 향해 무섭게 내려 보고 있어서 대상을 상대로 연구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다.

SCP-903-KO는 생긴건 평범한 조각상이지만 사실은 살아있는 생물체로 SCP-903-KO-1부터 SCP-903-KO-8까지 있으며 능력은 대상이 데미지 입힐때마다 신체 능력을 강화하는 초능력까지 있어서 상당히 골때리기 일수 이며 공격하는 대상을 상대로 공격해오는 포지션도 제각각 다르므로 대상이 대상을 전방 10cm이나 10m 이내로 다가올 경우 그의 소지하고 있는 묵직한 대형 칼을 주무기로 부메랑 던지듯이 던지며 접근한 대상을 [데이터 말소]시켜버립니다. 물론 10cm로 가까이 접근해올 경우엔 달려와서 대상을 찢어베어 [데이터 말소]시켜버립니다.

회수:격리 구역에서 연구원들로부터 [편집된]에서 여러 사건 사고로 발견되어서 회수하게되었습니다. 이 조각상에 대해 접근 시도 해볼려고 하나 SCP-682못지않게 사나워서 접근하지 못하며 결국 제██기지 ███에 위치한 ████ ████의 관리하에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