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요주의 단체(WOIO)
{$name}

초기 설립 당시 WOIO의 상징로고

일련번호: GOI-KO-0225, "세계질서개선단체World Order Improvement Organization"

인원: 전 세계 약 10만명

관련단체: 앤더슨 로보틱스, 만나 자선재단, 혼돈의 반란, 유한회사 MC&D, 유엔 평화유지군

설립년도: 2001년 07월 20일

설명: 세계질서개선단체는 2001년 대한민국에서 설립된 것으로 추정되는 단체로, "인류를 악으로부터 구원시키자."라는 명목과 함께 세계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인류에 대하여 매우 큰 반감을 가지고있으며, 청부 살인 사이트로 위장하여 활동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주로 암살이나 공개적인 테러를 통해 자신들의 임무를 수행하며, 그 목표대상은 주로 사형수나 부패한 정치인, 그리고 학교폭력이나 강간, 성범죄 등을 일삼는 개인이나 단체를 위주로 이루어진다. 또한 이러한 임무가 완료됬을 경우에는 항상 자신들이 생산했거나 만나 자선단체, 앤더슨 로보틱스를 통해 얻은 변칙적 특성을 가진 SCP들을 사용하여 해당 현장을 제거시키거나 자신들의 모습을 감춰버린다.

세계질서개선단체는 개발도상국이나 재난재해지역에 적지않은 지원금을 조달하고있으며, 유엔 평화유지군에도 해당 단체에 소속된 인원들이 섞여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이들은 자신들을 위협하는 개인 혹은 단체에 대하여 아주 놀라울 정도의 우회 및 진압 능력을 가지고있으며, 자신들의 정보가 외부로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는데 아주 높은 기술력을 가진 인터넷시스템 및 증거인멸장치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로 인해 현재 세계질서개선단체와 관련된 정보는 그렇게 많지 않다. 또한 재단 인원들에게는 해당 단체의 소속으로 의심되는 인원이 있을 경우 이를 즉시 사령부에 보고해야하며, 재단과 관련된 그 어떠한 정보의 제공도 절대 금지된다는 교육이 실시된다.

세계질서개선단체는 혼돈의 반란이 제3세계 국가들의 독재정권을 이용하는 것과 그것을 통해 특정 국가의 시민들을 이용하는 것에 대하여 크게 비난을 하고 있으며, 유한회사 MC&D의 배금주의에 대해서도 아주 큰 비난을 쏟아붇고있다. 때문에 이 단체는 혼돈의 반란을 보면 아무런 이유없은 공격을 시도하며, 보고에 따르면 유한회사 MC&D한테도 공격을 가한 적이 있었다. 세계질서개선단체는 유한회사 MC&D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앤더슨 로보틱스한테도 비난을 가하고 있으나, 간혹 앤더슨 로보틱스에서 생산한 변칙적 특성을 가진 물품들을 수입하여 자신들의 군사력 강화에 사용하는 등 우호적인 입장을 드러내기도 한다. 또한 이 조직은 만나 자선재단과 친밀한 관계를 가지고있으며, 간혹 만나 자선재단이 가난한 국가나 재난피해지역에 SCP 개체를 공급하는 일을 도와주는 것으로 추정된다.

세계질서개선단체는 재단한테 앞으로 D계급을 적극적으로 사용해달라고 적지않은 지원금을 보내는 등 대체로 우호적인 입장을 드러내고있다. 그러나 재단이 세계질서개선단체의 임무를 저지하거나 소속 인원을 체포할려고 시도할 경우에는 매우 큰 적대심을 드러낸다.


사진은 아직 정하지 못했습니다. 후에 제가 로고를 따로 만들까 생각하고 있긴 합니다. 제가 로고 만드는 법을 모른다는 것은 절대 안비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