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woon2

어..네… 이곳의 담당자입니다… 이름, 그러니까 닉네임은, 아니 이름 겸 닉네임은 Youngwoon2이고요, 음, 뭐였더라, 참, 최근에 뭔가 아이디어가 없어서요, 아이디어를 주셨으면 합니다만… Youngwoon2 | 자칭 총관리자

일련번호: 미정

등급: 유클리드 (Euclid)

특수 격리 절차: "무게추" 층의 유지보수를 명목으로 재단의 경비팀 "소음기" 에 의해 격리 및 이상현상이 기록되어야 한다. 또한 총성, 비명과 같은 소리를 내어서는 아니 된다. 대상을 전부 격리하려는 시도는 민간인에 대한 기억소거제의 남용을 우려한 윤리위원회의 항의로 거부되었다.

설명: 대상은 ███에 위치한 [편집됨] 마천루의 중간층에 있는 무게추 형태의 구 조형물이다. 대상은 인공물임에도 불구하고 지성이 있는것으로 판단되었는데, 진동을 통한 모스부호로 통신이 가능하다. 이 변칙현상은 현재 조사 및 분석중에 있다. 대상은 평소에는 아무 활동도 하지 않으며, 그저 무게추의 역할을 수행한다. 그러나 대상의 약 4000m 안에서 큰 소리를 낼 경우 내부에 소리를 축적하여 무작위 위치에 간격을 두고 그 파동을 내보내는데, 여태까지 관측된 그 여파는 덴마크, 온두라스, 인도네시아, 태국, 멕시코 등 대부분의 대지진이 일어났다. 이외 자잘한 지진도 이 마천루의 활동으로 인하여 일어난것으로 보인다. 위 사건들의 동일한 점은 지진이 일어날 당시 무게추가 일종의 "진자운동"을 하고 있었다는 점이었다.

재단은 현재 모든 마천루의 무게추 부분에 경비 인력을 주기적으로 보내어 점검중이며, 거의 모든 마천루가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현재는 @@@에 위치한 마천루를 제외하고 휴식중에 있으며, 이에 따라 재단은 지진에 항상 대비하라는 선전물을 제조, 배포하고 있다.

너무 힘듭니다. 살려주세요. 아이디어가 떠오르지가 않ㅇ…